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온라인(웹/모바일)으로 설문 조사를 작성하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받는 방식의 서비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설문조사마다 적립 포인트의 액수는 다르지만 잠깐의 수고로 점심값 정도는 충분히 벌 수 있습니다. 또한 가끔 블라인드 영화 시사회가 진행되어 개봉전인 영화를 먼저 보고, 영화 감상 후 영화의 전반적인 느낌을 물어보는 설문지를 작성하고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소위 돈버는 어플은 많은데 정말 돈이 모이는 어플은 거의 없습니다. 돈이 벌리는 속도가 현저하게 늦거나 하면 회원 가입으로 신상 정보만 수집되고 그냥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지만 서베이링크는 베짱이가 해본 결과 1달안에 5천원은 왠만하면 벌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단, 설문조사가 선착순으로 마감되고 인기 있는 블라인드 영화 시사회의 경우 어느정도의 경쟁은 불가피 합니다.



설문조사에 참여율에 따라 회원등급이 결정되며, VIP등급이 되면 적립 포인트에 10%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아진 포인트의 경우 5,000원이상 모이게 되면 현금화가 가능하며, 모바일 상품권, 현금이체, 선불카드 충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짱이는 현금 이체계좌를 등록하고, 현금으로만 받고 있습니다. 가끔 지급 포인트에 비해 엄청나게 복잡한 설문도 있고, 설문에 비해 많은 포인트를 주는 설문이 있으니 적절히 참여하면 좋을 것입니다.


현재까지 참여한 설문조사 현황 및 적립 현황 정보입니다. 가장 최근 현금이체 내역도 보여집니다. 그리고 설문조사 진행 도중 설문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설문은 종료되며, 그에 대한 보상으로 5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따라서 설문조사에 응하고 자체적으로 종료하지 않는 이상은 50 포인트는 벌 수 있는 구조입니다. 적립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1년이며, 회원등급은 크게 VIP / 골드 / 실버 3가지로 나뉘며,각각 10% / 5% / 3% 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베짱이 공간에 자주 와서 돈이 되는 정보 얻어가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