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깔끔하면서도 기능에 충실한 날씨 어플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존에 날씨 어플들은 이것 저것 불필요한 날씨 정보를 제공하여, 깔끔하지 못한 단점이 있는데, 베짱이가 소개해 드릴 Amber Weather 어플은 첨부한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직관적인 이미지로 사용자가 원하는 날씨 정보만을 제공해주는 강력한 어플입니다. 또한 추가 기능을 원한다면 추가 설치 형태로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기능에 충실하고 군더더기 없는 날씨 어플, Amber Weather

어플을 실행하면 제공하는 정보 지역, 기온, 풍향, 습도, 바람세기와 시간대별 날씨 현황입니다. 이외에 불필요한 다른 정보는 제공되지 않으며, 불필요한건 숨겨져 있습니다. 기타 정보 등으로 사용자를 귀찮게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날씨 정보 제공에 집중하고 있는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어플입니다.



스마트폰 화면 상단메뉴를 아래로 드래그 하면 기본 제공되는 정보입니다.

설정한 위치의 날씨 정보 이게 전부입니다.


오늘 구라(기상)청의 예보에 의하면, 역대 최강의 한파가 온다고 했는데, 다행히도 기상청의 예보가 틀렸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위젯외에 추가 기능을 원한다면 우측 상단의 플러스(+) 아이콘을 터치(탭 혹은 클릭)하고 원하는 지역의 날씨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단순해서 더 설명할 것이 없습니다.



Amber Weather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