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얼마전 잠시 잊고 지냈던 아이허브닷컴에서 8552원 상당의 포인트가 소멸예정이라는 이메일이 왔습니다. 그리고 이를 알차게 사용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허브닷컴의 포인트는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로얄티 크래딧 포인트와 추천코드 추가를 통해 적립되는 추천포인트가 있으며, 추천포인트는 자동차감되는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즉, 로얄티 크래딧+추천포인트 만큼 무료사용가능


아이허브닷컴 쇼핑, 소멸 예정 포인트 알차기 사용하기, 추천코드 JFN209


 

확인결과 아이허브닷컴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는 로얄티 크래딧 포인트 8552점추천포인트 2589점으로 총 11141점이었습니다. 아이허브닷컴에서 추천포인트는 별도 안내를 하지 않아, 사용하지 못하는 게 아닐까? 라는 고민이 잠시 들었지만 합산해서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추천포인트 항목은 결제금액에서 자동차감되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할인되는 금액이 아니라는 혼동을 불러일으킵니다.


아이허브의 노림수

 


아이허브에는 메인페이지에서 체험상품이라는 메뉴가 존재합니다. 50%이상 저렴한 가격에 상품의 샘플(계정 1개당 1개) 형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평소 커피를 즐겨마시는 베짱이의 눈에 정가 11623원 짜리 iHerb Goods, 커피&티 프레스가 1163원에 판매하여 일단 저렴하니까 담았습니다. 배송중 파손되도 환불불가이며, 상품평에 내열유리가 아닌듯 보인다는 글이 보이지만 일단 저렴하니까 충동구매를 했습니다.

 

 

평소 필요했던 립밤도 8개 묶음으로 하나 구매(할인 없이 5720원)하고, 얼마전 채용건강검진에서 불안함을 느껴 알아본 치실도 하나 구매(할인 없이 3455원)했습니다. 그리고 체험상품으로 무향의 핸드크림이 116원이길래 하나 담았습니다. 총 구매금액은 10454원=5720원+3455원+1163원+116원으로 계산하고, 사용포인트인 11141원 이내이기에 나름 알차게 담았습니다. 



중요포인트, 배송료4$는 포인트 사용 불가합니다.



배송료는 포인트로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반올림해서 5000원 가량 지출이 필요하지만, 어차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될 포인트였고, 필요했던 림밤(오가닉입니다.)치실을 구매했고, 덤으로 커피&티 프레스핸드크림을 얻은 것으로 만족해야 겠습니다. 이렇게 아이허브도 이용하고, 베짱이 공간에 관련 포스팅도 하고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상품이 배송되어 오면 관련 리뷰로 한번 더 우려먹는 포스팅 진행 예정!!



깨알같은 홍보입니다. 아이허브 구매(결제)시 추천코드 JFN209 부탁드립니다.


 



추천 코드 링크 : http://www.iherb.com/iherb-brands?rcode=JFN209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