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참숯을 테이블에 올려주는 신논현역맛집 화기애애에 다녀왔습니다.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을 보면 주인공이 와규 꽃등심 등의 특수부위를 한점씩 올려놓고 먹는 모습이 나옵니다. 신논현역맛집 화기애애의 화로구이는 거기에 말랑말랑한 치즈와 함께 먹는 것을 연상하시면 됩니다. 또한 은은한 간접조명의 실내인테리어가 주는 아늑함은 이곳만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신논현역과 강남역 중간에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신논현역맛집 화기애애, 참숯 화로구이로 유명한 강남역맛집 중 하나입니다.

 

간단히 음식에 대한 예의(찰칵찰칵 포토타임)를 마친 후 테이블위의 화로를 컨트롤 하기 시작했습니다. 고기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와규 꽃살과 두툼하면서도 말캉말캉한 식감의 안창살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신논현맛집 화기애애만의 비장의 무기인 치즈. 치즈만 따로 구워먹어도 맛있고, 고기만 따로 구워도 맛있습니다. 그렇다면 치즈와 고기를 함께 구워서 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직접 먹어보면 그 맛을 알게됩니다.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버릴 듯한 와규 꽃살

 

 

보기만 해도 탱글탱글함이 느껴지는 안창살

 

 

와규 꽃살과 안창살 그리고 신의 한수인 치즈. 마무리는 입안을 깔끔하게 해줄 매콤한 비빔국수. 이따금씩 칼칼함을 더해줄 김치찌개와 양파절임, 생채무침, 김치, 쌈장, 상추 등등 신논현역맛집 화기애애의 완벽한 한상차림입니다.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음식은 어느것 하나 소홀함이 없습니다. 완성도 높은 화기애애



 


밑반찬

 

 

파무침, 돼지 삼겹살 및 비빔국수용으로 제격입니다.

 

 

고기쌈의 기본, 상추입니다.

 



 

아삭아삭 김치

 

 

정갈한 밑반찬들입니다. 그러나, 삼겹살 등 기름이 많은 고기류를 드실때 드시길 권합니다. 소고기의 육즙과 담백함을 간이 강한 밑반찬들로 인해 방해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담백함과 고소함을 더해줄 구운치즈와 함께 드시는 것을 권합니다. 본격적으로 안창살과 와규 꽃살, 구운치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구운 안창살와규꽃살

 

 

안창살.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양파절임과 마늘, 상추, 쌈장을 곁들이면 최고입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안창살

 

 

촉촉한 부드러움을 원한다면 와규 꽃살을 추천합니다, 무엇이든 구운치즈와 함께하면 고소함은 최강



 

 

파무침과 양파절임을 곁들인 매콤비빔국수로 마무리!!

 


총평, 신논현역맛집 화기애애는 화로구이라는 특징간접조명을 사용한 은은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기기에 손색없는 곳입니다. 특히나 강남역 11번 출구와 신논현역 5번출구로 나오면 아주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한국자산공사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화기애애 간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논현역맛집 화기애애 찾아가는 방법

 

탱글탱글한 안창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와규 꽃살

 

소고기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배가시켜주는 덴마크 치즈!! 매콤비빔국수로 마무리!!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