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강남역 중심상권(10번출구)에서 저렴하게 치맥(치킨과 맥주)를 즐길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마이준치킨은 기존 치킨집과는 달리 달콤한 허니비어(레몬/자몽)를 맛볼 수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짭쪼름한 팝콘과 새콤달콤한 치킨무, 그리고 아삭아삭한 양배추샐러드를 제공합니다. 짠단짠단의 무한테크트리인 것을 아시는 분들은 눈치채셨을 겁니다. 여기에 메인인 치킨(치느님) 메뉴가 추가되는 형태입니다.



강남역 치킨 맛집(치맥), 마이준치킨 - 테이크아웃시 9,900원에 치느님 영접

 

치킨집이면서 탕수육도 맛볼 수 있는 곳, 강남역 치킨 맛집, 마이준치킨(테이크아웃 9900원)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스캔!!, 오직 마이준치킨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화이트양념치킨으로 결정!!!



 

 

감자튀김(포테이트, 후렌치후라이)이 맛있다는 정보에 의해 감자튀김도 스파이시 포테이토도 주문완료!!

 

 

맥주는 직원분의 권유로 수제레몬 허니비어와 수제자몽 허니비어 각 1잔씩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모든 메뉴가 나오고 정신없이 흡입하기 전 평화로운 사진입니다.



 

 

베일에 쌓여있던 화이트양념치킨은 마늘과 고추기름 베이스에 달달한 양념으로 입맛당기는 단맛과 마늘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치킨 표면에 슬라이스 형태로 뿌려진 치즈로 인해 고소함과 담백함이 배가되는 치킨이었습니다. 강남역 치킨 맛집, 마이준치킨에서만 영접가능한 치느님입니다.

 

 

그렇지만.... 치느님은 언제나 옳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클리어했습니다.(하나 남은 치느님은 서로 눈치보는 중..)

 


강남역 치킨 맛집, 마이준치킨 찾아가는 방법

 

강남역 치킨 맛집, 마이준치킨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