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거리에는 딸랑이는 구세군 종소리가 들려옵니다. 올해는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 나홀로집에 케빈은 구시대 유물이 되어 버린지 오래. 재작년부터 솔로부대라는 키워드가 입에 오르내리고 요즘에는 "전원 사격중지!! 아군이다 쏘지마라!!" 라는 이야기가 남녀노소를 구분하지 않고 나오네요.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와 암울해져버린 대내외 악재로 인한 소비위축이 불러오 풍경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향평준화

치느님과 함께라면 솔로크리스마스(솔크)라도 햄볶아요. (Feat. 어쌔신 크리드 3 & 도깨비)


다사다난했던 병신년이 가고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돌아왔고, 수많은 연인들을 거리를 배회하고, 술집으로, 모텔로, 음식점(레스토랑)으로, 카페로 모두 발걸음을 바삐 움직이고 있습니다. 올해 솔로크리스마스(솔크)를 맞이한 베짱이의 솔크를 맞이하는 합리적인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치느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솔로크리스마스!! (Feat. 어쌔신 크리드3 & 도깨비)




1. 준비물 (가성비 좋은 치킨마루 크리스피 치킨 \8500원)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을 테이크아웃(TakeOut)하면 1마리에 8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치킨마루가 집근처에 있어서 행복합니다. 멋모르던 시절에는 간장치킨이나 양념치킨 등 양념이 가미된 치킨을 먹었으나, 튜닝의 끝은 순정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크리스피 치킨에 여러가지 소스를 첨가해서 자신만의 취향을 찾아가는 것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 그럼 서론은 이제 그만. 본론으로 갑니다.



먼저 책상 풀샷입니다.



닭가슴살 소세지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칠리페퍼소스 / 사은품으로 소스가 올줄 모르고 이마트에서 지른 노브랜드 머스타드소스 / 그리고 설탕 범벅인 탄산음료 대신, 0칼로리의 청량함을 제공해줄 탄산수~ 캬~ / 그리고 치킨마루 크리스피치킨 & 치킨무 >>> 그리고 tvN 드라마 도깨비!!! (feat.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칙칙이+순하리 시그니처) 사랑스러운 배우 김고은의 연기에 취하네요 ^^ (배우 공유도)




2. 베짱이가 크리스피 치킨을 즐기는 방법



크리스피치킨입니다. 양이 좀 적은 느낌이 있지만... 그정돈 이해하고 넘어갑니다.


Feat. 칠리소스



먼저 칠리페퍼소스를 발라서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조금은 잔인한 모습이네요. 미리 심심한 사과말씀 드립니다.




Feat. 허니머스타드소스



허니~~~


허니머스타드소스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네요. 그리고 그걸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집니다.




가끔은 역도요정 김복주와 함께 양념치킨을 먹기도 합니다.




3. 없는게 메리트 라네~~ 난~~


베짱이 공간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2016년 한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했던 기억도, 즐거웠던 기억도, 힘들었던 기억도, 모두 이미 지나가버린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다가올 2017년에 집중하고, 활기차게 2017년을 마주해야할 때입니다. 2016년 병신년은 이제 갑니다. 광화문의 100만 촛불은 횃불이 되어 지속적으로 이어져가야할 것이며, 그동안 정말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수고했어 오늘도)



옥상달빛 - 없는게 메리트




없는게 메리트라네 난

있는게 젊음이라네 난

두 팔을 벌려

세상을 다 껴안고

난 달려갈꺼야

 

나는 가진게 없어

손해 볼게 없다네 난

정말 괜찮아요

그리 슬프지 않아요

주머니 속에

용기를 꺼내보고

오늘도 웃는다

없는게 메리트라네 난

있는게 젊음이라네 난

두 팔을 벌려

세상을 다 껴안고

난 달려갈꺼야

 

어제 밤도 생각해봤어

어쩌면 나는

벌써 겁내는거라고

오늘은 나

눈물을 참고

힘을 내야지

포기하기엔 아직은

나의 젊음이 찬란해

없는게 메리트라네 난

있는게 젊음이라네 난

두 팔을 벌려

세상을 다 껴안고

난 달려갈꺼야

난 달려갈꺼야

난 없는게 메리트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