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지난 금요일. 가볍게 오후 일정을 소화하고, 역삼에 계신 전직장 선배님에게 커피한잔 얻어먹으려 했는데,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산본역을 따라 집을 가는 도중, 산본역 중심상가(로데오거리)의 메인 핫스팟인 분수대 광장 옆에 베짱이의 눈길을 사로잡은 광고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분명, 새로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곳일 것이라는 생각에 그곳으로 발길을 옮겨보았습니다.

산본역 맛집 통나무닭갈비에서 가볍게 혼밥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제공)


베짱이는 산본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과거 중저가 동네 빵집 더 브레드(The Bread), 고로케, 생크림 소보로, 찹쌀도넛, 못난이빵 리뷰 글과 명랑시대 쌀핫도그 후기, 청년고통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의 창업 프랜차이즈, 6개월안에 폐업할듯 포스팅을 했던 전적이 있습니다.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오리지널 버거, 3900원 단품행사가로 먹어보았습니다. 여기도 동네(산본)입니다. 산본 참 살기 좋은 동네 입니다. (베짱이를 국회로!!)




산본역 맛집, 통나무닭갈비 찾아오는 방법(산본역 기준)



산본 중심상가(로데오거리)입니다. 멀리 보이는 곳이 4호선 산본역입니다. 산본역은 출구가 많지않습니다. 그냥 아무출구로 나오시다가 산본이마트(또는 중심상가)방향이 어디에요?라고 물어보시고, 그쪽으로 방향을 잡아오시면 됩니다. 산본역과 산본중심상가는 넉넉하게 도보 5분거리



앞에 보이시는 곳이 산본중심상가의 메인 핫스팟인 분수대입니다. 여름에는 분수쇼가 겨울에는 크리스마스트리가 봄과 가을에는 인디가수들의 버스킹공연이 열리는 곳입니다. 모든 번화가 마다 특정 장소 앞에서 만나자. 라고 하는데, 산본에서는 "중심상가 분수대로 몇시까지 나와"가 보편적입니다. 또는 "나 지금 분수대 국민은행 안이야 추워서 여기로 들어왔어. 이쪽으로 바로와"라는 대화가 일반적인 곳입니다.



통나무닭갈비는 분수대와 국민은행이 보이는 이 위치에서 바로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됩니다,.


이 건물 4층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엘리베이터와 바로 맞닿아 있습니다.



4층에서 엘리베이터의 눈이 열리면 보이는 광경입니다.



산본역 맛집, 통나무 닭갈비


메인메뉴는 물닭갈비 / 닭갈비 / 막국수, 사이드메뉴로 만두 류 들이 있습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됩니다. 그리고 이곳만의 특징은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유아용식탁 제공 / 저렴한 가격 / 역이나 군포시청과 가깝다는 것



통나무닭갈비 특장점 소개


HACCP 인증 국내산 닭다리만으로 조리합니다. (모든 쌀, 김치, 고춧가루, 마늘을 국내산만 사용합니다.)



유아용 식탁이 있다는 것(요즘엔 다들 기본인지도..)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는 것 [ ID: 닭갈비 / PW: 0313919226(전화번호) ]




베짱이는 일반 철판닭갈비 보통맛을 주문했습니다.


단촐하죠? 닭갈비 쌈에 물김치 한숟가락이면 입가에 미소가....



상추하나 올리고, 양배추샐러드랑 무채를 올리고, 닭갈비를 올려서 싸먹습니다.



맛있게 먹고, 잘 갑니다. (1층에 SKT대리점과 KT대리점이 있는 건물입니다.)



너무 다이어트한다고 외식을 자제했더니, 닭갈비가 몸시도 땡기더군요. (사실 먹는 양은 비슷합니다. ㅠ..ㅠ 다만 어떤 걸 먹느냐가 바뀌었을 뿐)



이로써 다양한 종류의 닭갈비를 맛보았습니다. 피자닭갈비, 숯불닭갈비, 닭갈비파스타 등등(아래 닭갈비 태그 클릭!!)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