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땡큐파머의 트루워터라이트젤크림을 소개합니다. 베짱이같은 남성의 경우, 코팩 등 피지제거에만 신경쓰고, 수분크림을 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에도 그랬지만 환한 피부와 수분촉촉한 피부는 동안의 비결이기도 합니다. 베짱이보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평사원 시절, 결혼한 과장님 포스를 뿜어내던 지인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크게 달라진 것은 없지만, 전현무처럼 지속적이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지성 수분크림 추천, 땡큐파머 트루 워터 라이트 젤 크림 True Water Light Gel Cream


피부가 원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균형, THANK YOU FARMER, 농부에게 감사함을 전하네요?



상품 포장은 뽁뽁이와 함께 왔습니다.





상품 패키지는 하얀색 바탕에 검은색으로 브랜드명이 표현되어 있고, 물방울 무늬가 재미를 추가해줍니다.



TRUE WATER LIGHT GEL CREAM (뭔가 수분촉촉함과 미백 기능을 유추해볼 수 있는 이름입니다.)



지/복합성 피부에 특히 적합한 수분크림이며, 냉장보관시 청량감이 상승하는 제품입니다.




영어로 사용법과 성분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식약청에서 고시한 대표적인 미백(화이트닝) 성분입니다. 수분력을 증가시키기위한 스쿠알란과 여러 식물성 추출물들이 보입니다.





패키지 포장의 겉은 하얀색이지만 속은 분홍색으로 뭔가 고급스러움일 느껴집니다.



검은색 화장품 용기 뚜껑이 특색이 있네요.



생글생글 촉촉하게 배어나오는 과즙처럼 싱그럽고 가볍고 상쾌한 라이트 수분 젤 크림(제조는 한국콜마에서 담당했습니다.)





뚜껑을 개봉해보았는데, 정말 부드러운 제형이었습니다. 냉장보관 후에 차갑게 바르면 청량감이 배가 된다고 하는데, 시원하고 좋을 듯 합니다.



조금 더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 같은 제형입니다.


www.tymall.co.kr


조만간 이어질 후속글에서 자세한 성분 분석 글을 준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