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빈둥빈둥 베짱이생활을 즐기고(?) 싶은 베짱이공간입니다. 어떻게 하면 풍족하게 즐길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블로그라는 플랫폼도 비즈니스모델로서의 가치가 있음에 착안하여 베짱이공간 서비스소개서를 작성하여 공개합니다. 작게는 블로그 체험단 포스팅과 베짱이공간 배너광고, 그리고 조금 더 전문적으로 들어가서, 사업제안서 등 비즈니스문서까지도 작성이 가능한 베짱이입니다.(전직 영업기획 및 서비스기획자임)

베짱이공간 서비스소개서 공개!! 사업제안서 및 시장조사 등 기획문서 작성가능!!

바야흐로, 1인창조기업가(혹은 프리랜서) 전성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베짱이도 그 대열에 숟가락 하나 살포시 올려봅니다.



베짱이의 연락처를 전격공개합니다.!!!



베짱이공간은 지난 2017년 2월 평균 1270.05 PV라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트래픽은 미미하지만 공개합니다. 거짓말 할 수 없으니!!)



베짱이공간은 45세 미만의 청년층(81%이상)의 주 이용계층이며, 성비는 여성분 27.9% 남성분 72.1%의 비율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2016년 블로그 결산 당시 : 댓글 수 상위 1%의 넘사벽 신 블로그로 선정되었습니다. (글 1개당 평균 17.25개의 댓글이 달림)



베짱이공간을 표현할 수 있는 핵심키워드는 위와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베짱이공간 서비스소개서 풀버전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170312_베짱이공간 서비스소개서.pdf


문의는 메일(iamnot1ant@gmail.com) 또는 방명록 등 편하신 방법으로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