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보통 화장품 하면 판매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화장품의 성분표시에 나와 있는 성분의 효능을 보고 구매하게 됩니다. 그런데 만약!! 내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에 없는 특별한 성분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 특별한 성분함량이 높은 화장품을 별도로 추가 구매하는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닥터미네랄의 아토피첨가제 '아첨'은 조금 다릅니다. (섞어쓰는 화장품 컨셉)

외부 유해물질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세라마이드와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 15배

닥터미네랄, 아첨(dr. Minerals ACHUM)은 세라마이드와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성분에 집중한 화장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는 화장품에 섞어서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화장품계의 DIY 상품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내 피부타입에 잘 맞는 화장품이 있는데, 특정 성분 함량이 아쉬울때, 그 성분이 세라마이드와 센텔라아시아티카일때,닥터미네랄, 아첨(dr. Minerals ACHUM)이 빛을 발하는 순간입니다.(3대1 비율로 섞어써요)



사진에서 보여지듯이 다른 보습크림과 '아첨' 보습제를 3대1 비율로 섞어 하루에 2회 건조한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입니다.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스쿠알란, 쉐어버터, 세라마이드엔피 등 함량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공개된 이유는 그만큼 함량이 높으며, 다른 화장품에는 이런 성분이 눈꼽만큼 들어있으니, 그런 성분을 추가하고자 한다면, 다른 화장품과 섞어서 사용하라는 닥터미네랄, 아첨(dr. Minerals ACHUM) 화장품입니다.



닥터미네랄, 아첨 화장품 30g 소개



미코바이오(주)의 아첨 화장품입니다. dr. Minerals ACHUM / CERATELLA XV BLENDING CREAM 입니다.



신진대사 활성 촉진 / 피부 면역력 증가 / 생체향상성 유지 / 천연보습인자 활성화 등의 효능을 가진 유기미네랄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상품 포장은 고급스러웠습니다. 그냥 뽁뽁이에 돌돌 말은 형태가 아니라, 전용 파우치 형태의 뽁뽁이였습니다. 구성품은 아쿠아이온 미스트, 아첨 화장품, 인삼 성분의 한방 마스크팩, 리페어 크림입니다. 특정 성분에 몰빵해서인지 양은 상당히 작은 사이즈입니다.



사진으로 보시기에 얼마나 작은 지는 가늠이 안되실겁니다.



립밤을 기준으로 보시면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Skin barrier Reform) REPAIR CREAM



정말 작습니다. 솔직히 성분표가 적혀 있지 않아서 자세한 성분정보는 파악이 어려웠습니다.



뭔가 피부재생크림 같기도 하고, 제형은 이렇습니다.



닥터미네랄 아쿠아이온 미스트



Anti-Itch System / Itch : 가려움 / 아토피 등 가려움증을 없애주는 미스트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대략적인 성분입니다. 해조칼슘, 유기미네랄 복합체, 판테놀, 베나-글루칸, 알로에베라잎즙가루, 소르비톨



dr. Minerals ACHUM (닥터미네랄, 아첨 화장품)



사용방법


다른 보습크림과 '아첨' 보습제를 3대1 비율로 섞어 하루 2회 건조한 피부에 바르세요.



전성분


정제수,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10.0%), 쉐어버터(10.0%), 스쿠알란(10.0%), 부틸렌글라이콜, 세테아릴올리베이트, 소르비탄올리베이트, 세라마이드엔피(3.0%) 병풀잎추출물(2.0%), 세테아릴알코올, 1,2-헥살디올, 팔각회향추출물, 황금추출물



정말 작습니다.



피부보습과 피부유해물질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이 탁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품명 : 닥터미네랄 아첨 세라텔라15 블렌딩 크림



들어있는 성분들에 비해 마케팅을 정말 못하는 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핵심은 타사 제품에는 그냥 찔끔만 들어있는 기능성 제품들이 상대적으로 듬뿍들어 있다는 것인데, 그런 성분의 특장점이나 가치를 어필할만한 도구들이 없습니다. 너무 무성의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에서 대충 여드름에 좋으니까. 발라요. 라고 하면서 대충 플라스틱 통에 좋은 성분을 담아주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자금력이 되고 여유가 되는 대기업에서 이런 상품이 출시되었다면 어땠을까요?


뭔가 좋은 걸 어필해주고 싶어도, 대중적인 정보가 부족하니 다음에 기회가 닿으면 보다 자세한 성분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요즘, 일하느라 은근 피곤하네요. 백수일때랑은 완전히 다릅니다. ㅠ..ㅠ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