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네 왔는가?/지나가다 찰칵

페이팔(paypal) 결제(기부) 버튼,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기, 베짱이공간을 위해 한푼만 줍쇼~!

베짱이 2017. 2. 28. 05:59
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 페이팔(paypal) 회원가입 방법, 유사한 서비스로 에스크로(escrow)가 있습니다.을 소개해드린적 있습니다. 장기적인 페이팔 서비스의 활용도가 높아질 것이 예상되어 페이팔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블로그에 구글 웹사이트번역기 설치하기, 영어권 국가에서 구글번역기로 베짱이공간을 번역하는 리퍼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의 사례처럼 페이팔 결제 버튼을 블로그에 달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합니다.

페이팔(paypal) 결제(기부) 버튼,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기, 베짱이공간을 위해 한푼만 줍쇼~!

베짱이공간은 여러분의 페이팔 기부를 좋아합니다.



먼저 페이팔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합니다.(회원가입과정은 이곳을 클릭하여 참고해주세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 합니다.



페이팔 기본 로그인(요약) 화면입니다.



본격적으로 페이팔 결제 버튼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해보겠습니다.



로그인 (요약)화면에서 상단 도구 - 비즈니스 설정을 클릭합니다.



페이팔 로그인 - 도구(비즈니스 설정) 메인화면입니다. 웹 사이트에서 PayPal을 어떻게 설정하시겠어요? 옵션B 클릭!! - 결제 버튼 생성 클릭!!



그럼 이미지와 같이 PayPal 결제 버튼 생성으로 이동하며, 버튼유형을 설정하고 간단하게 버튼 형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베짱이는 깔끔하게 Donate 라는 간단한 이미지만 넣기로 했습니다. 국가는 대한민국이며, 통화는 미국달러만 받습니다.





그리고 버튼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구글애드센스나 구글번역기에서 보아왔던 소스코드가 생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페이팔 결제(기부) 버튼 소스코드 적용하기



붙여줄 소스코드의 위치를 선정하는 방법은 블로그에 구글 웹사이트번역기 설치하기, 영어권 국가에서 구글번역기로 베짱이공간을 번역하는 리퍼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을 참고하시면 아주 자세하게 적어놓았습니다. (티스토리 로그인 - HTML/CSS 수정 - 소스코드 복사 - 저장)



기부금액은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님들에게라도 희망을 걸어봅니다.(번역기 달아줬자나~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