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기업 공시 담당자가 발표하는 정보를 회사 홈페이지나 전자공시시스템 등에 접속 하는 불편없이 원하는 종목의 공시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금융감독원 모바일 전자공시(mDART) 어플이 있기는 하지만 원하는 종목의 정보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세부적인 검색 작업이 필요하며,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기업의 주식 공시 정보에 대처하는 부분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메일로 주식 공시 정보를 받는 방법, DARTme 서비스

이메일로 원하는 종목의 공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는 DARTme 서비스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이루어진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 후 미리 설정해둔 기업의 전자 공시 정보가 확인 되면 관련된 사항을 설정해놓은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필수정보로 가입이 이뤄지며, 인터페이스도 매우 직관적입니다. 그냥 종목을 검색하고 등록 또는 삭제하면 끝입니다. 저장 해 놓으면 자동으로 전자 공시 정보가 이메일로 날아옵니다.






1.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정말 간단한 초기 화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세요.






2. 종목 검색 및 등록







인터페이스가 매우 직관적입니다. 좌측메뉴에서 업체명 검색 후 등록 버튼을 눌러서 저장하면 끝




3. 수신 이메일 확인





메일은 이런형식으로 수시로 이슈가 발생하면 이메일로 날아옵니다.








메일 내용은 별거 없습니다. 



공시제목을 클릭하면 KRX(한국거래소)에서 제공하는 공시사이트 해당 종목 공시정보가 뜹니다.





너무나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합니다.



모두 성공 투자하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