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다 무심결에 와이파이 신호를 보고 이게 뭐지 하고 알아본 결과, 이마트에서 무료(공용) 와이파이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마트 신세계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보여지며, 속도는 39M 라고 나오네요. 이마트 전층에서 되는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식료품 매장인 1층에서는 잘 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작년 중순 미래창조과학부에서 공용와이파이를 늘리겠다던데, 아마도 그 영향같습니다.

이마트 매장안에 무료 와이파이 가능하네요. Emart_Free_Wifi


네트워크명은 Emart_free_wifi  입니다.



모든 층에서는 모르겠지만 사각지대도 있기는 하겠지만.. 빵빵 잘터집니다.


이제 이마트에서는 최저가앱으로 가격 비교하고 사기 편하겠습니다.



암호가 걸려 있지 않아서 바로 접속이 되네요.


그런데...



와이파이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이마트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뭐 이정도야.. 가볍게 무시해주시면 됩니다.



신세계 이마트가 본격적인 저성장 시대를 맞이하여 노브랜드(PB) 상품을 출시하더니, 무료 와이파이로 경쟁자에 비해 한발 앞서 가네요. 롯데와 홈플러스 등 경쟁사업자들도 고려를 해봐야할 것같은 분위기 입니다. 어느정도의 자신감이 있는 것이겠죠? 이제 이마트에서 상품 구매시에 최저가 검색을 생활화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친구랑 만날 때 이마트 벤치에 앉아서 기다리면서 무료 와이파이(Free Wifi) 사용하세요.



저같이 와이파이 사용비율이 높은 사람에게는 꿀팁입니다. 통신료 0원에 도전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 될만한 글

가성비 좋은 이마트 초밥, 치킨, 빵, 피자 등의 음식들 저렴하게 먹는 방법- 유통기한과 신선도 관리

이마트에서 구매한 상품 영수증 재발급 받는 방법 for 전자제품 AS 등 목적(용도)

에넥스텔레콤 A ZERO요금제 6개월사용후기, 월 평균 1000원으로 무료통화 50분 혜택 누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