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테스코(TESCO)의 홈플러스(HomePlus)가 한국에 진출한지 어느새 19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근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시기적절하게 아이스크림 50%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바(bar) 형태의 아이스크림이 정가는 1개당 500원, 그외 콘 형태의 아이스크림의 정가는 1000원이었습니다. 투게더와 같은 떠먹는 아이스크림은 개수에 상관없이 50%할인, 바나 콘은 2개이상 구매시 50%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나들이 여행객이 많아지는 시점에 시기적절한 할인행사입니다.



홈플러스 창립 19주년, 아이스크림 50% 할인행사 (3월 30일까지)




떠먹는 아이스크림 구매시 50% 할인, 바류/콘류 아무거나 2개이상 구매시 50% 할인입니다. 행사기간은 2016년 3월 17일(목) ~ 3월 30일(수)까지 총 2주간이며, 나뚜르, 하겐다즈 등 일부품목은 제외된다는 점 구매시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초콜릿이 발라져있는 군것질에 꽃혀서 왕창사오고 있습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을 앞두고 다이어트 등 몸매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인데, 촉촉한 초코칩과 빈츠, 노브랜드 감자칩, 계란과자 등등 이것 저것 사서 먹느라 급 살이 오르고 있습니다. 모두들 조심하세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입니다.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