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매일 점심시간이 되면 회사가 위치한 역삼역 근처에서 맛집 투어 중입니다. 매일 점심을 외부 식당에서 먹어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점심 한끼 비용은 대략 7000원~8000원 수준입니다. 어느정도 부담되는 가격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제대로 된 식당에서 제대로 즐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면서 정말 맛있었다 하는 곳을 선정하여 베짱이 공간을 통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래불고기 한우 육회비빔밥을 먹고 왔습니다.



역삼역 맛집 점심메뉴 추천, 서래불고기 한우 육회비빔밥을 먹고 왔습니다.

 


역삼역 근처는 된장찌개나 김치찌개류도 7000원입니다. 그래서 몇천원 정도 차이를 아끼려고 궁색해지느니 먹고 싶은 걸 먹자는 주의로 바뀌었습니다. 봄철에 입안 가득 품은 한우 육회의 맛은 정말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고기집이라 사용하는 고기가 남다릅니다. 행복합니다.


 




동행한 직장 동료분들의 말로는 서래불고기의 주인이 바뀌면서 맛이 변하였다고 하던데, 처음 가본 저로서는 만족할만한 맛이었습니다. 육회비빔밥을 처음 먹어본 이유도 적지않게 작용할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한우 육회비빔밥을 담은 그릇도 그렇고, 전반적인 인테리어도 그렇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


 

 

밑반찬들은 일반적인 수준입니다. 한우육회비빔밥의 채소들로도 풍족합니다.

 

 

역시 봄에는 봄에 나는 채소를 먹어야 합니다.



 

모든 재료를 쓱쓱 비벼보았습니다. 화려함에 눈이 즐겁습니다.

 

 

다채로운 봄의 정취를 눈으로 즐기고, 이제는 입이 즐거울 차례입니다.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던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역삼동에 위치한 서래불고기의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메뉴선택을 잘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갈비탕이나 된장찌개 같은 메뉴들도 있었지만 한우 육회비빔밥 만큼의 값어치는 하지 못했을 거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서래불고기라는 이름에 걸맞게 불고기나 구이류도 잘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고기는 언제인지는 모를 회식을 기약하면서 역삼역 인근 점심 맛집 투어를 마무리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역삼역 맛집, 서래불고기 찾아가는 방법


 

(한우 육회비빔밥 가격 8000원, 가격대비 만족도 높음, 다른 메뉴는 별로 일 것 같음)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