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다양한 컨셉의 스마트폰 어플(app)이 많습니다. 요즘 한창 먹방을 찍어대면서 불어나는 체중 때문에 올 여름 코디에 대한 고민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기록 앱을 검색하다가 흥미로운 어플(app)을 발견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네이버 지식인을 패션분야에 특화시켜서 패션 스타일에 대한 질문답변 또는 스타일링 제안을 하는 형태의 어플(app)이었습니다. 적극적인 사용자 참여로 활성화되길 기대합니다.

패션어플추천, 여름남자코디를 도와주는 어플, 아웃핏(outfit) 리뷰

 

아웃핏은 패션&뷰티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여 패션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이야기하는 열린 패션 커뮤니티입니다. 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어플의 컨셉이나 방향성은 좋습니다. 그렇지만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양질의 컨텐츠 확보가 비즈니스의 승부수가 될 것이기 때문에 까다로운 사용자들의 입맛에 맞는 기능을 제공해야 하며, 그것이 사용자에게 이익이 되어야만 할 것입니다.(어려운 문제)



 

 

어플 사용법은 직관적이었습니다. 자신이 관심있는 패션아이템을 검색하면 관련 아이템 이미지가 검색결과로 표현됩니다. 그러면 회원가입 당시 입력한 자신의 신체치수와 체형을 기준으로 아이템을 실제로 입어보지 않고, 여러 아이템을 조합해보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꾸며볼 수 있고, 댓글들로 여러 사용자(회원)들과 소통하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찾아가는 형태의 어플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얻는 이점은 명확합니다. 첫째, 꼭 내가 아니더라도 요즘 핫한 유행 아이템에 대한 사전 정보를 습득하여 쇼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소개팅이나 면접 같은 경우, 이 옷이 좋을지에 관해 고민이 많은 상황에서 객관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인의 시선에서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지기때문에 자신을 바라보는 상대방의 시선을 이해하여 패션스타일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화장품을 구매하거나, 맛집을 갈때에도 인터넷을 검색하는 시대입니다. 아웃핏 같은 어플이 적극적인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해서 베짱이 같이 패션센스가 거의 없는 사람도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을 해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지만, 확실히 센스있는 스타일의 코디가 같은 조건이면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 마련입니다. 그런 수고를 덜어줄 아웃핏, 베짱이를 부탁해~

 


아웃핏 회원가입 소개

 

회원가입 클릭 -> 약관동의 및 아이디 비번 입력 -> 체형정보 등록



 

 

회원가입 완료 -> 서비스이용 및 서비스특장점 이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youroutfit

 

모두의 블로그

 

아웃핏은 스타일에 대한 질문 및 조언을 구할 수 있고,

 

더 나은 코디를 여러 사람에게 조언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옷을 사러 갈 때, 내가 가진 옷과 바로 매치하여

 

내 스타일과 어울리는지를 쉽게 살펴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적당히 활용하여 센스있는 스타일해보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