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어느 덧 5월입니다. 한창 이사갈 집을 구해놓고, 이사업체를 알아보는 등 다양한 이삿짐센터에서 견적도 받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시점입니다. 과거에는 이사는 가족단위 대행사 였던 반면, 요즘에는 혼자 사시는 1인가구의 증가와 포장이사가 보편화 되어 믿을 만한 이사업체만 잘 고르면 크게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는 일상의 생활편의서비스로 자리잡은지 오래입니다. 특히 포장에서 정리정돈까지도 해주기도 합니다.

포장이사(원룸이사) 잘하는 이사업체 찾을 때에는 이사몰(포장이사비용)

결혼 연령이 늦춰지는 경향이 있어서 회사에 최근에 원룸이사를 한 동료분이 몇분 계십니다. 거의 1~2년에 한번 연례행사로 이사를 진행하는데 매번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데 애로사항이 있고, 풀옵션으로 되어 있는 원룸에 이사하고 부터는 별다른 짐을 만들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하는데도 이사할때 짐이 상당히 많이 나와서 이사몰 같이 한번에 다양한 견적을 받을 수 있는 곳을 통해 이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가격비교사이트는 과거 PC분야에서 시작되어 생필품 등으로 발전하면서 어느덧 이사와 같은 생활편의서비스까지 변화시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이사몰은 이사를 하고자 하는 고객(소비자)가 이사관련정보(이사시점, 출발지, 도착지, 이사종류 등)을 입력하면 전국 500여개의 이사업체(이삿짐센터)가 휴대폰문자로 대략적인 견적을 보내주는 역경매(다견적) 시스템 입니다. 원룸일반이사, 원룸포장이사 등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은 간편합니다. 홈페이지(http://2424.net/2424order/24net3.php)에 접속하여 상기 이미지와 같이 고객명, 이사예정일, 출발지, 도착지, 이사구분(가정포장이사, 원룸포장이사, 원룸일반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이사짐의 양(톤) 연락처 등을 입력하고 무료건적신청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전국 500여개 이삿짐센터의 이사전문가가 문자로 이사견적정보를 보내면 입맛에 맞는 업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이사몰 홈페이지를 통해 한번만 이사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전국 500여개 이삿짐센터에게 이사정보가 전달되어 다양한 가격과 서비스견적 등 이사와 관련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그중에서 합리적인 이사비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컨택하여 최종 계약을 체결하기만 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발품을 팔아가며, 이사업체별로 직접연락하는 수고를 줄일 수 있는 합리적인 견적시스템(이사몰)입니다.

 


 

포장이사견적이나 포장이사비용은 이삿짐센터(이사업체)별로 매우 다양하고, 원룸포장이사인지 원룸일반이사인지 가정포장이사 인지 등에 따라 세부적으로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서비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최소한 이사업체별 시장가격에 대한 기준점을 마련할 수 있고, 그 중에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삿짐센터를 최종선정하면 됩니다.(포장이사비용 비교)

 

 

약은 약사에게 이사는 이사몰에게

이사짐의 양에 따라 화물차의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로 옮기기 어려운 화물의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동원하기도 합니다.



 

 

그리고는 이삿짐센터 전문가분들의 서비스에 만족하면 됩니다.

 


 

이사의 형태와 이동거리에 따라 이삿짐업체별로 요구하는 이사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많은 업체의 이사비용 견적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이사비용으로 이사를 진행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기 위해 이사몰과 같은 다수의 업체가 입점해있는 곳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는 부담스러우면 포장이사비용과 일반이사비용 견적을 따로 요청해서 비교하면 됩니다.(협의가능)

 


본격적인 이사철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모두의 블로그

 

 

2424.net/2424order/24net3.php


1588-1474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