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저렴한 가격에 샐러드파스타, 족발, 보쌈, 고르곤졸라피자, 떡볶이, 날치알주먹밥 등의 메뉴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선릉역 맛집 화덕키친을 소개합니다. 소개팅이나 데이트장소로 손색없는 메뉴구성에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음식 메뉴를 주문해서 나눠먹기를 좋아하는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꿀에 찍어먹는 고르곤졸라피자와 두툼한 보쌈이 인상적인 화덕키친

선릉역 맛집, 소개팅/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화덕키친(여성 취향저격 메뉴)

 

기본 세트메뉴입니다. 화덕피자(고르곤졸라/페페로니)와 고기류(족발/보쌈/옜날통닭) 중 선택해서 메뉴를 구성할 수 있고, 신선한 샐러드파스타와 칼칼한 입맛을 당기는 떡볶이 그리고 든든한 날치알주먹밥 이 모두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소개팅이나 데이트장소를 고를 때 메뉴 구성이 느끼하거나 담백한 메뉴로만 치우쳐지기 쉬운데 골고루 메뉴가 구성되어 다툴일이 없을 것 같은 화덕키친입니다.


 

 

그래서인지 여자분들로 구성된 테이블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여성분들의 다양한 입맛을 저격하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선호하는 고기류여성분들이 선호하는 파스타, 화덕피자, 떡볶이들이 저렴한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서 소개팅이나 데이트장소, 더 나아가 선릉역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사진만 봐도 분위기를 충분히 짐작가능합니다.





 

 

선릉역 맛집 화덕키친의 취향저격 메뉴들입니다.

 

 

먼저 달콤한 꿀을 듬뿍 찍어 고르곤졸라피자를 한입먹어보았습니다.

 

 

적당히 찰진 도우와 담백한 치즈, 그리고 달콤한 꾸울~~~♥♥


 

 

남자에게 좋은 부추와 양파를 올린 보쌈도 한젓가락 가득~~

 

 

화덕키친은 다양한 소스를 기본으로 제공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조물조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날치알주먹밥


 

 

추가로 주문한 옜날통닭,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추가로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포스팅하면 음료 한잔 서비스~~

 




선릉역 맛집 화덕키친 찾아가는 방법(소개팅, 데이트장소, 회식장소로 추천)

 

선릉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처음 마주하는 골목(?)으로 쭈욱 올라갑니다.

 

 

처음 마주하는 사거리(?)에서 아리따움(왼쪽)방향으로 쭈욱 가면

 

 

진행방향으로 오른쪽 지하1층 화덕키친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