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신대방역 2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야나기 무한연어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무한연어라는 상호명에서 알수 있듯이 연어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연어무한리필 메뉴에 연어덮밥과 연어초밥을 선택할 수 있는데, 연어무한리필은 당연히 기본입니다. 여기에 연어초밥과 연어덮밥도 무한리필이 됩니다. (와우~!)

신대방역 연어무한리필이 가능한 맛집, 야나기 무한 연어

 


신대방역 2번출구 난곡, 조원동 방면으로 내려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있습니다. 다만 1층이 아닌 2층에 식당이 위치하고 있고, 가로수에 가려서 간판을 보지 못하고 쉽게 지나칠 수 있기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1층에 박철헤어커커와 할매순대국이 있는 건물 2층입니다.  (세심한 베짱이 ^^)



 


 

간판이 1층에 많아서 찾기가 어렵네요. ㅠ..ㅠ


 

 

그렇지만 1층에 미용실(박철헤어커커) 있는 건물입니다.

 


신대방 연어무한리필 맛집, 야나기 무한연어 찾아가는 방법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된 신대방 연어무한리필 맛집, 야나기 무한연어 내부 모습입니다.


 

 


주문한 연어무한리필의 기본 세팅입니다. 여기에 무한리필이 가능한 연어초밥과 연어덮밥이 추가되는 형태입니다. 연어무한리필(메인메뉴), 연어갈비뼈 구이, 샐러드, 부침개 구성입니다. 바삭한 부침개가 압권!!


 

 


연어에게 갈비뼈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연어 갈비뼈 구이입니다. 지느러미가 달려있는 곳을 공략하십니다. 부드럽고 담백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다른 부위는 동반인에게 양보하십시오. (다른 부위는 비추천)


 


 

아삭하고 상큼한 샐러드입니다. 이건 알만한 맛이니 과감히 스킵~!!

 



 


부침개가 아주 대박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게 뜨겁습니다. 준비해놨다가 내오는 것이 아닌 주문하면 바로 구워서 내놓는 부침개입니다. 이것도 리필이 되는지 물어보지 않았지만 만족스럽습니다.


 


 

부침개.. 요즘 같이 비가 올랑 말랑한 날씨에 맛있게 뜨겁고 바삭한 부침개 하나와 술한잔이면 최고입니다.


 

 


연어무한리필이 가능한 메인메뉴인 연어입니다.!! 최고급 생연어를 사용(냉동연어 아님)해서인지 선홍빛이 감도는 연어가 나좀 먹어줘~ 라면서 부르는 듯한 모습입니다.(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있습니다.)


 

 


오늘 저녁, 와사비와 야채(?)를 얹은 생연어 한입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밥알이 살아있는 생연어덮밥입니다. 생연어덮밥은 비비지 않고 그냥 떠서 먹습니다.



 

 


생연어초밥입니다. 맛있냐구요? 당연히 맛있습니다. ^^

 



 

처음에는 다소 생소했던 연어매운탕. ^^ 연어도 생선이니 뭐... 그런데 생소하긴합니다.


 

 


마지막으로 다크서클에 효과가 좋다는 연어에 대해 자세히 공부하면서 마무리합니다. 연어는 오메가3지방산이 풍부하여 당뇨에 좋습니다.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한 콜라겐이 풍부해서 피부미용 효과가 있고, 우울증 감소에도 효과적입니다.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연어입니다.

 


연어무한리필이라 좋고 여러가지로 건강에 좋은 연어 맛집, 신대방 야나기 무한연어였습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