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벌써 2016년 6월도 마무리되어 갑니다. 이제 7월이면 본격적인 여름휴가(하계) 시즌입니다. 직장인으로서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7월달 공휴일이 단 하루도 없습니다. 제헌절은 일요일입니다. 베짱이 공간에 오시는 분들의 여름휴가 계획이 궁금합니다. 베짱이는 방콕을 좋아합니다만 여러분들은 떠나세요. 보라카이로!!

여름휴가, 보라카이자유여행 어떠신가요? 보라카이에 다가보라

베짱이는 보라카이에 가본적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구글어스와 구글스트리트뷰를 통해 세계 곳곳을 여행(?)해보곤 합니다. 그러던 중 베짱이는 가보지못했지만 보라카이자유여행을 소개할 기회가 생겨서 베짱이 공간을 통해 보라카이자유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정보성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떠나고 싶네요,)


보라카이자유여행 여행사 다가보라(Dagabora)http://cafe.naver.com/dagabora



 

 

보라카이자유여행 토탈 케어 전문 서비스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1. 보라카이 픽업샌딩?

 

여행의 백미는 이동하는 중간중간 소소한 경험들부터 시작합니다, 보라카이자유여행 다가보라에서는 고객님의 집문에서 부터 보라카이 호텔문까지 토탈케어를 해드린다고 합니다. 공항에서부터 리조트까지, 체크인서비스느는 물론, 보라카이에서 13인승 차량에 최대 7명까지 탑승하여 쾌적한 이동을 보장합니다.

 

 

사장님 어서오세요. 보라카이 좋아요~ 라는 것 같네요.


 

2. 크리스탈 코브 호핑투어

 

보라카이는 섬이라는 것은 알고 계시죠? 크리스탈 코브(라우렐 섬)에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보라카이 바다를 몸으로 체험하는 상품입니다. 스노클, 오리발, 라이프자켓을 자체 보유해서 깨끗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중간 중간 간식도 제공해준다고 하니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기시면 됩니다.

 




 

사진만 봐도 즐거워보이네요.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



3. 여행의 백미, 스파(spa) / 마사지(massage)

 

- 보라스파

 

 

-아유르베다스파

 

 

-헬리오스스파

 

스파는 종류가 다양하다고 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될듯 합니다.

 


4. 보라카이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을 것 같은 스쿠버다이빙. 초보자 눈높이에 맞춘 교육과 한국 전문 강사님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만족도 1위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면 해보고 싶은 스쿠버다이빙.


 

5. 해산물시장 디딸리파파 장보기 서비스

 

여행을 가면 지역 재래시장에 가서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한국 스탭과 함께 보라카이 해산물시장 디딸리파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산물도 좋지만 열대과일을 먹고 싶습니다.

 

 

<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퍼왔습니다. >

 


6.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예약시 특전

 

이건 베짱이가 고객 입장이 되어 괜찮다 싶은 것들로만 추려보았습니다.

 


- 글로브 텔레콤 무제한 데이터 LTE 포켓 와이파이 제공

 

(예전에 해외여행갔을 때, 무료 데이터로밍을 해갔는데, 구글맵이 해외는 정말 잘되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으로 실시간으로 자랑질도 하구요.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한국인이 해외나갔을 때, 이정도는 필수품 같습니다.)




 


- 보라카이 유모차, 퍼들점퍼(아동용 라이프 자켓), 모래놀이 무료대여

 

(자녀와 동반하는 경우, 숙소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오는 경우가 많은데, 부피가 커서 가져가지 못한 유모차가 있다면 부담은 확실히 덜어집니다.)

 


 

- VIP 멤버쉽카드 (보라카이 맛집 10% 할인 등 제공)

 

(현지에 제휴되어 있는 맛집이 많아서 할인 가능한 곳을 가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고, 불만사항은 현지 다가보라에 제기하는 시스템 같습니다.)

 


 

- 계약금 제도 운영, 한국에서 일부 계약금 걸고, 잔금은 보라카이에서 달러로 결재

 

(아무래도 현지 사정에 어둡다보면 돈낭비하기 쉬운데 아는 업체를 한번 거치면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