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회사 근처(역삼역)에 위치한 이화숯불갈비에서 언제 먹어도 맛있는 생삼겹살과 돼지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리뷰에 앞서 몇가지 특징을 말씀드리자면 별도의 흡연실이 존재하는 고기집이었으며, 주말을 제외한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24시간 영업을 하는 이색적인 곳이었습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곳은 흔치 않습니다.)

역삼역 맛집, 이화숯불갈비에서 돼지갈비와 생삼겹살을 먹고 왔습니다.

 

역삼역 근방에 24시간 영업하는 식당은 이곳이 거의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앉을자리와 화장실을 찾던 베짱이 눈에 들어온 문구, 수제명품갈비와 생삼겹살이 맛있는 이화숯불갈비. 그래서 생삼겹살 2인분에 수제명품갈비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상추와 깻잎에 싸먹는 생삼겹살의 맛과 커다란 김치를 불판에 구워먹는 맛이 기대이상이었습니다. 맛있는 숙성! 이화숯불갈비!

 

 

상추 위에 깻잎을 올리고 잘 구운 마늘과 쌈장, 거기에 맛있게 구워진 생삼겹살을 2점 올려놓고 입안 가득 먹으면 입안을 타고 흐르는 깻잎의 담백함이 고기를 더욱 더 맛있게 해줍니다. 이따금씩 씹히는 구운 마늘도 참 좋습니다. 깻잎 대신에 명이나물도 좋은데, 부담없이 양껏 먹기에는 깻잎 만큼 좋은 것도 없습니다.





 

 

역삼역 맛집, 이화숯불갈비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양파절임, 파절임, 김치, 샐러드, 상추, 깻잎, 마늘. 등등..

 

 

여기에 된장찌개와 계란찜은 오후 9시전까지 서비스(무료)로 제공됩니다.

 

 

뜨겁게 달궈진 불판에 생삼겹살을 올려놓습니다.

 

 

마늘과 생삼겹살과 함께 제공되는 버섯도 함께 구워줍니다.(완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아주 노릇노릇 먹음직 스럽게 구워진 생삼겹살입니다.


 

 

추쌈의 탑클래스입니다. 상추+깻잎+구운마늘+쌈장+고기2점+구운버섯1점이 들어갑니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고기를 정렬시킨 뒤 김치도 구워서 고기에 싸먹으면?? 죽음입니다. ^^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숯불을 조금 추가해주고 역삼역 맛집,

 

이화숯불갈비의 수제명품갈비도 맛보고 왔습니다. 생삼겹살과는 또 다른 매력~!!!

 

 

돼지갈비는 양념이 있으니까. 깔끔한 양파절임을 추가해줍니다. ^^

 



 

그리고 마무리는 깔끔하게 비빔냉면으로 ^^

 


역삼역 맛집, 이화숯불갈비 찾아가는 방법(24시간 영업/흡연실 별도 운영) - 돼지국밥과 순대국도 유명함

 

역삼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한국고등교육재단과 뱅뱅프라자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서 쭉 직전하다가 파리바게뜨 오른쪽을 보면 이화숯불갈비 간판이  바로 보입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