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하나멤버스 앱(app)을 설치하면 네이버페이로 전환가능한 틴캐시 5000원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마침 구매해야할 제품(Kaiboer USB 3.1 C-Type Cable : 넥서스5x 스마트폰 고속충전케이블)이 있었는데 결제금액 중 5000원을 절약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나멤버스 앱(app) 설치하고 5천원 GET!

 

 

 

선착순 2만명이 다되어 물량이 소진되었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지인이 이거 보고 신청했는데 왜 안주냐며... ㅠ..ㅠ>

 

Step. 1 하나멤버스 앱(app) 설치하고, 틴캐시 모바일상품권 5000원 받기

 


일단 루팅하지 않은 스마트폰이어야만 합니다. 또한 금융 앱(APP)이기 때문에 V3 Mobile 백신도 설치해야만 정상적으로 설치가 됩니다. 스마트폰은 Android 와 iOS (링크 클릭) 모두 지원합니다. GOOD~!




 

 


회원가입 단계에서 회원 약관은 전체동의를 해줘야만 하며, 단체코드(추천인) 등록

 


해야만 틴캐시가 정상적으로 발급됩니다. (관계사: 하나금융투자 / 코드: teen) -> 매우 중요



 

 


회원가입 후 조금 뒤면 문자(SMS)로 틴캐시 PIN번호가 날아옵니다. 혹시라도 틴캐시 PIN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하나멤버스 고객센터(1800-0000) 또는 틴캐시 고객센터(1666-3009)로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Step. 2 틴캐시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결제금액 5000원 할인)

틴캐시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하기 위해서 틴캐시 회원가입을 해야만 합니다.(단순 사용시에는 회원가입 불필요) 또한 네이버에도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는 하나의 계정(아이디/패스워드)으로 네이버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추가적으로 틴캐시 홈페이지 회원가입(새창 팝업)만 해주면 됩니다.

틴캐시 홈페이지에 가입 후 초기화면에서 충전하기 클릭!!


(문자로 받은) 틴캐시 PIN 번호 입력하기


 

충전할 금액과 유효기간 확인하기

 


 

수고하셨습니다. 틴캐시 5000원이 충전 완료되었습니다.

 


Step. 3 틴캐시 네이버페이로 전환하기

 


먼저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포인트내역 > 충전탭 선택 > 충전하기 클릭 합니다.



 

 


충전할 금액을 입력하고, 일반결제 > 상품권 > 틴캐시를 순서대로 선택(클릭)해줍니다. 그리고 틴캐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틴캐시 잔액조회 후 충전하기를 클릭하여 네이버페이로의 전환을 완료합니다.


 

 


네이버페이 로그인 화면에서 이러한 화면이 보이신다면 정상 처리 된 것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전 쇼핑하러 이만)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