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확실히 양꼬치가 치킨만큼은 아니지만 개그맨 정상훈씨의 양꼬치엔칭따오 이후로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메뉴로 자리 잡은 느낌입니다. 주변에 양꼬치 전문점이 많이 생겼고, 급기야 프랜차이즈 양꼬치 전문점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평촌역 2번출구 도보 5분거리(나오면 바로 있음)에 미각양꼬치가 바로 그곳!!

평촌역 맛집, 미각양꼬치 - 양꼬치도 이제는 프랜차이즈 시대 (안양 맛집)


 

미각양꼬치는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기존의 양꼬치 전문점 보다 현대화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가장 크게 느껴진 것은 메뉴판이었습니다. 태블릿을 메뉴판으로 사용합니다. 태블릿이 메뉴판인 만큼 메뉴를 클릭하면 사진과 동영상으로 자신이 주문하는 음식이 어떠한 비주얼이고 어떤 맛을 느낄 수 있는지 시각적으로 정보를 제공해줄 수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습니다. (그냥 고가의 메뉴판이었음)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색적인 인테리어도 많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쾌적한 것이 좋았습니다. 양꼬치의 현대화라고 해야할까요? 평촌역 근처에 기업들이 많이 있는데 평촌역과도 매우 가까워서(도보 3분) 회식장소로 아주 좋을 것 같았습니다. 양꼬치 외에도 꿔바로우 등 요리와 짬뽕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양꼬치 1인분양갈비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쫄깃한 식감달콤함이 어우러진 꿔바로우(찹쌀탕수육)도 주문했습니다.

 

 

쫀득쫀득 맛있는 꿔바로우(찹쌀탕수육)


 

그리고 자동 불판에 올리고 맛있게 구우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자동 불판 보다는 조금은 손이 많이 가더라도 자동이 아닌 수동 불판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야 아까운 양꼬치를 덜 태울 수 있고, 쉽게 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 불판은 은근 손이 더 많이 가서 베짱이는 비추입니다. (아날로그가 더 좋은 베짱이)



 

 

칭따오 맥주도 좋지만 콜라와 먹어도 맛있는 양꼬치입니다. - 향신료(쯔란)은 필수!


 

 

맛있게 기본반찬과 함께 먹어주면 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양꼬치집에 가면 땅콩을 함께 주는데 이유가 뭘까요? 다른 반찬메뉴는 몰라도 무생채(?)와 땅콩은 고정메뉴입니다. 조만간 해답을 찾아오겠습니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평촌역 양꼬치 맛집, 미각양꼬치의 양꼬치와 양갈비살입니다.


 


평촌역 양꼬치 맛집, 미각양꼬치 찾아가는 방법

 

평촌역 2번출구로 나와서 앞으로 직진하다가

 

첫 사거리(?)에서 오른쪽을 보면 빨간 미각양꼬치 간판이 보입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