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지난번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깨끗한 윈도우10 ISO 파일을 다운로드(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린적 있습니다. 별도의 정품인증(정품등록) 과정없이도 180일 정도는 윈도우를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시험사용기간이 지나고 난뒤에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180일 주기로 다시 포맷하면 될수도.... ^^ 그래서 문제해결을 위한 2가지 해결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첫째!! 윈도우 정품을 쿨하게 지릅니다.(지름신이여~~!!)


둘째!! KMSAuto Net 또는 KMSPico 크랙 프로그램(바이러스)를 사........ 샤샤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공식 루트를 통한 정품 윈도우 구입입니다. 그렇지만 10만원을 넘는 윈도우 정품을 구매하기란 소프트웨어는 공짜다. 뭔가 아깝다. 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윈도우10 홈 버전과 윈도우10 프로 버전의 가격은 각각 172,000원과 310,000원으로 고가임을 알수 있습니다.




윈도우10 홈 가격과 시스템요구사양




윈도우10 프로 가격과 시스템요구사양





기본적인 시스템 요구사양은 1GHz이상의 프로세서, 1~2GB 메모리, 최대 20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정가보다 다소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합니다. 특히 국가별 공식홈페이지에 따라 정가가 조금씩 차이가 있어서 최근에는 카자흐스탄 공식홈페이지를 통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지마켓, 조이젯,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등과 같은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왕 구매할 것이라면 다양한 유통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KMSAuto와 KMSPico 크랙 프로그램을 통한 윈도우 정품인증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을 통해 KMSAuto 또는 KMSPico 프로그램을 구합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됩니다. 모두 활성화(Activation)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윈도우 혹은 오피스 프로그램의 정품인증이 됩니다.



다만 윈도우 자체 백신 프로그램인 디펜더 백신과 아비라, 시만텍, 카스퍼스키 등 다수의 백신 프로그램에서 정품인증이 가능하게 하는 KMSAuto 등의 크랙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인식합니다. 실제로 바이러스가 포함된 파일일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크랙 후에는 바이러스 검사를 꼭 해주셔야만 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윈도우10 설치 직후 인터넷 회선을 빼놓은 상태에서 크랙 프로그램을 구동하거나,


각종 보안 경고를 무시 후 설치 및 정품인증 활성화(Activation) 후 해당 프로그램을 백신 예외처리하는 것입니다.




오피스 2016 제품군별로 파일 저장 없이 온라인으로 필요한 것만 간편하게 설치하는 방법



http://iamnot1ant.tistory.com/298




다시 한번 더 말씀 드리지만 윈도우 정품을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