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집에서 사용하던 질레트 면도기 날이 너무 무뎌져서 면도를 하다가 살이 뜯기는 고통을 느꼈습니다. 면도를 하는 둥 마는 둥 하고, 이마트에 면도기를 구매하러 방문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으로 면도기가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노브랜드 대박~

도루코 페이스4 플러스 면도기와 노브랜드 4중날 면도기(4 Blade Razor) 비교


가격은 노브랜드 4중날 면도기와 면도날 1개 구성이 4980원이었습니다. 면도날은 4개짜리가 4980원이었기 때문에 질레트나 기타 다른 면도기와 비교했을 때 확실한 가격적이점이 존재했습니다. (요즘에는 군 전역시 보급 면도기를 대량 주문해서 가져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노브랜드 4중날 면도기 사진입니다.



4980원짜리 노브랜드 남성용 4중날 면도기입니다. 면도기 1개 + 면도날 1개 구성입니다.



멀티레이어-하드코이, 올리브가 함유된 윤활밴드,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어쩌고 저쩌고.... 제조원은 (주)도루코입니다.


그래서 도루코 상품 가격은 어떨까 궁금해서 노브랜드 남성용 4중날 면도기와 스펙(제원)이 비슷한 상품과 가격 등을 비교해보았습니다.


(가격은 당시 면도기 7800원 면도날 4개짜리 8800원으로 노브랜드와 같은 구성으로 구매했을 때, 노브랜드제품이 6640원 더 저렴함)



도루코 면도기(페이스4 플러스) 사진입니다.



DORCO PACE 4PLUS(도루코 페이스 포 플러스) 면도기 (구성 : 면도기와 면도날 각 1개)





뒷면입니다. 올리브가 함유된 윤활밴드, 인체공학적 손잡이, 원포인트 결합 시스템... 음 뭔가 익숙합니다.


맞습니다. 노브랜드 면도기와 색상과 디자인만 제외하고 100% 동일한 제품입니다.



노브랜드 면도기와 도루코 페이스 포 플러스 면도기 비교샷



노브랜드 면도기도 도루코에서 만들고, 도루코 면도기도 당연히 도루코에서 만듭니다. 




가격과 패키지 디자인이 다르고, 구성상품은 도루코 페이스 포 플러스 면도기에 면도기 받침대가 추가로 들어있을 뿐입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노브랜드 면도기와 도루코 면도기와 면도날 호환이 가능합니다. 왜냐면 패키지 디자인만 다른 상품이니까요. 그리고 더욱 더 놀라운 사실은 도루코 면도기와 면도날은 상품버전에 상관없이 면도날 호환이 가능합니다. (도루코 소비자상담실로 부터 확인함)



도루코 면도기 제품은 모든 면도날이 모든 면도기와 호환이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마트 면도기 코너에 있는 면도기 브랜드들입니다. 질레트, 도루코, 노브랜드, 쉬크 면도기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당시에 도루코에서는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도루코 페이스 포 플러스 면도기와 4중 면도날 8개 구성을 128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면도기를 이와 같은 구성으로 구매하려면 면도기(4980원) + 면도날(4개) 4980원 * 2개로 총 14940원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행사가로 128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 시점이 2016년 12월이어서 그런지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저렴하게 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조만간 기존에 사용하던 질레트 면도기와 도루코 면도기(노브랜드 면도기)와의 비교후기 들어갑니다.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