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한창 운동할때, 간단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삶은 계란을 즐겨 먹을 때가 있었습니다. 식사때 삶은 닭가슴살에 쌈장과 간단한 김치 등의 밑반찬으로 한끼 맛있게 먹고, 간식으로 삶은 계란을 먹거나 하는 식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러고 운동도 빡세게 했던 당시를 떠올리면, 그땐 그랬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때는 비주얼이 생명이었고, 근육은 그걸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 지금은 돈(경제력)이 최고같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구매, 닭가슴살 스테이크도 사은품 도착. feat 네이버페이


이것도 한창때는 끊이지 않고 냉동실에 비축해놓던 식량이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블로그 맛집체험단을 통해 맛있고 살찌는 다양한 요리를 맛보기전까지는 말입니다. 보통 냉동 닭가슴살을 주문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200g 소포장이냐 하는 것입니다. 냉동상태의 닭가슴살은 한번 해동하면, 가능하면 단기간에 소비(섭취)를 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저렴하다고 1kg 포장 5개로 총 5kg를 구매하면 달가슴살 먹느라 죽습니다.




신선애 냉동 닭가슴살 5kg (200g 소포장 * 25개) 사진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스티로폼을 깔끔하게 옵니다.



200g 소포장(닭가슴살 2덩어리)으로 총 25개가 아이스팩 2개와 함께 배송되어 왔습니다.




사은품으로 함께 배송되어 온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이건 밀가루 등과 함께 가공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냉동실로 들어가랏~! 닭가슴살은 냉동보관시 유통기간이 1년 가까이나 됩니다.



신선애 닭가슴살 영양성분


100g 당 109kcal입니다. 200g 소포장이기에 총 칼로리는 218kcal가 되겠습니다. 단백질은 200g에 23.10g이고 지방이 1.6g 들어있습니다.




닭가슴살은 다른 육류보다 단백질 비율이 높으며, 섬유질이 가늘고 길어서 상대적으로 소화가 잘되는 음식입니다. 또한 다른 육류에 비해 콜레스테롤 비율도 낮아서 고혈압, 동맥경화 환자 등 회복기 환자나 어린이 영양섭취용으로 매우 좋습니다. 이제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습니다.


닭가슴살 소세지 8종(깔끔매콤/깔끔야채/아몬드호두/매콤참숯훈제/참숯훈제순한맛/리얼커리/프랑크/프랑크허브맛) 구입 feat. 아임닭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