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30대인 베짱이는 요즘 집밥의 중요성과 함께 자연스레 건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내적인 아름다움인 건강과 함께 외적인 아름다움인 피부미용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로션이나 스킨이 아닌 뭔가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고르다가 수네이처에서 나온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피부노화로 인해 색소침착 등의 문제도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피부주름, 눈가의 주름이 나이를 가늠케 합니다.

아이크림 추천!! 수네이처, 스피루리나 리페이 아이크림(SPIRULINA Repair Eye Cream)


수오브더네이처,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 개봉기를 시작합니다.(Feat. 한아름 코스메틱)



박스 내용물은 수네이처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30ml) 제품과 견본품 2개, 그리고 설명서와 상품 브로슈어였습니다.



수오브더네이처(Soo of the Nature) 자연주의 프리미엄 성분의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30ml) \36000원




이제 포장용 뽁뽁이를 제거하고 본격적으로 설명 들어갑니다.



아이크림은 처음인데, 30ml이라 그런지 포장용기가 참 아답했습니다.



성분표시입니다. 요즘에는 화장품 하나에도 성분을 꼼꼼히 보고 구매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인삼추출물, 홍삼추출물, 당귀추출물, 쑥추출물, 천궁추출물, 금은화추출물, 위치하젤추출물 등등 피부에 좋은 것은 거의다 들어있습니다.



특히 스피룰리나추출물(6000mg) / 스피룰리나가루(1000ppm)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여 영양제로도 많이 섭취하는 스피루리나를 주 성분으로한 고수분 눈가주름 영양제 아이크림입니다. 스피루리나와 천영자연성분(트레할로스, 꿀, 갈조추출물, 비피다발효용해물)을 고함량 함유하여 눈가피부에 보습과 탄력감을 부여하여 궁극적으로 노화의 적인 눈가주름을 예방하고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는데 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파라벤, 페놀시에탄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peg/ppg 등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순한 성분으로 30대 남성인 베짱이를 비롯한 민감한 피부와 임산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화장품랭킹 어플 글로우픽 아이크림 부문 3위 (2017년 1월 기준) www.soo-nature.com


얼마전 아이허브(추천코드 JFN209)에서 주문해서 사용중인 핸드크림부터 이제 부터는 먹는것과 바르는 것 입는 것까지도 몸에 좋은 성분의 것으로 소비하고 싶어졌습니다. 베짱이는 앞자리가 3인 삼십춘기를 보내고 있으니까요.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으로 먹는 독은 90%이상 체외로 배출되지만 바르는 독은 그렇지 못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여러 화학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이라면 내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내 피부에게는 이제부터 좋은 것만 줘야할 것 같아요.

(아직 베짱이 눈가에 주름은 없습니다. 저 은근 동안 소리 들어요)



간략한 구성품입니다. 화장품을 소량 덜어낼 수 있는 스푼(?)을 2개나 주네요.



제형은 뭔가 농축된 느낌입니다. 자세한 것은 다음 시간에... ^^



이건 베짱이가 사용하는 화장품입니다. 이니스프리 화장송이팩(잘 안씀), 매일 사용하는 페이스북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모이스춰라이저(거의 다써감) 그리고!!! 피부노화를 막아줄 수네이처,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입니다. 페이스북 모리스춰라이저는 구매한지 오래되어 성분이나 그런 부분을 눈여겨 보지 않았는데, 조만간 매일 바르는 로션에 대한 성분 분석 및 구매도 함께 이뤄져야 할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베짱이의 눈가주름 방지를 위한 수네이처,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 개봉기를 마칩니다.

(세부 성분분석 및 흡수력, 질감 등의 후속 리뷰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