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외국인들이 한국의 목욕탕에 가면 가장 놀라는 것이 세신문화입니다. 요즘에는 목욕관리사라고 하는 때밀이 아저씨/아줌마, 피부는 끊임없이 재생되는 과정을 통해서 현재 상태를 유지하며, 이때 각질이 피부표면에 발생하게 되는 데, 이것을 주기적으로 쓱싹쓱싹 밀어주는 것이 한국의 때밀이 문화입니다. 이러한 컨셉을 화장품에 접목시킨 원더바스 살롱드떼 제품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피부비결은 세안이 매우 중요)

블랙헤드제거(때/각질)할때, 원더바스 살롱 드 떼(WONDER BATH SALON DE TTE)로 피부자극없이


원더바스 살롱 드 떼(WONDER BATH SALON DE TTE) 씨에스에이코스믹





내부 충전재에서 뭔가 아이허브의 느낌이 납니다. 일반적인 뽁뽁이가 아닌 공기충전재로 배송되어 왔습니다.



스킨 튜닝 레시피, 살롱 드 떼



백색의 새하얀 상품 패키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상품 패키지 뒷면에는 사용설명서와 성분표시 등의 안내가 한국어와 영어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사용방법(DIRECTIONS)


1. 마른얼굴에 순면 100% 하얀색 보들면으로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세신패드의 해초젤리로 때를 불려줍니다.

(ON DRY FACE, SPREADING THE SOFTENING FORMULA FROM THE SOFT WHITE SIDE ALL OVER.)


2. 부드럽게 양볼과 이마를 중심으로 쓱싹쓱싹 때를 밀어줍니다.

(USE CIRCULAR MOTIONS THE SCRUB YOUR FACE WITH THE WHITE SIDE TO REMOVE DIRT AND DEAD SKIN CELL.)


3. 반대편 애플민트 요철면으로 콧볼, 턱 등 후미진곳을 꼼꼼히 문지르면 피부요철이 더욱 더 잘 정리됩니다.

(USE THE EMBOSSED APPLE MINT SIDE TH RUB ON CURVED AREA SUCH AS NOSE AND CHIN TO REFINE UNEVEN SKIN TEXTURE.)


4.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주면 끝! 반짝반짝 매끈한 피부 완성!

(RINSE YOUR FACE SITH LUKEW-ARM WATER NOW, YOU HAVE A SMOOTH AND NATURAL GLOW SKIN!)


보다 자세한 상품설명은 http://landing.salondette.com/event/landing/?eid=blog9 참고 바랍니다.




원더바스 살롱 드 떼의 성분표시입니다. 한눈에 봐도 식물성 추출물이 전체 성분의 70%이상을 차이하는 걸로 보여집니다.



상품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상품 패키지를 개봉하면, 총 20개의 소규모 패키지가 들어있습니다.



소규모 패키지는 두께나 그러한 것을 보면 마스크팩 같은 느낌을 줍니다.



원더바스 살롱드떼, 소형 포장 전면 사진입니다.





원더바스 살롱드떼, 소형 포장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패키지를 개봉하면 총 20개의 소규모 포장으로 분류되며, 그 개별포장을 개봉하면 총 1개의 프리미엄 페이셜 스파 패드가 들어있습니다. 총 20봉*1개로 20개분량의 프리미엄 페이셜 스파 패드가 들어있는 것입니다. 각종 식물성 추출물로 물을 이용한 별도의 세안과정없이 그냥 프리미엄 페이셜 스파 패드로 쓱싹쓱싹 문질러주면 메이크업이나 외부오염물질, 각질, 때 등을 가볍게 피부자극없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원더바스 살롱 드 떼(프리미엄 페이셜 스파 패드)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여행시에 발휘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혹은 빠르게 메이크업을 지우고 싶을때, 그 효용성은 극대화 될 수있는 제품입니다. 베짱이가 사용해본 결과, 패키지를 개봉하고 냄새를 맡았을 때, 약간의 향긋한 세안제 냄새가 났습니다. 그리고 거품이 패키지 안쪽과 페이셜 스파 패드에 골고루 적셔져 있는 상태로 해초젤리를 패드에 골고루 묻히면 좋을 듯



보시다시피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로 이루어진 해초젤리가 스파 패드에 적셔져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해초젤리를 페이셜 스파 패드에 묻혀서 얼굴 등 블랙헤드제거를 필요로 하는 곳에 문질러주면 됩니다.


코와 같이 입체감(굴곡진)이 있는 부위의 경우에는 울퉁불퉁한 면으로 바꾸어 문질러주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베짱이의 막무가내 평가


여행 등 아주 빠른 시간에 메이크업 화장을 지우고자 할때, 매우 활용도가 높은 제품. 단 30초면 아주 깔끔하게 세신(세안)하고자 하는 부위를 청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로 구성된 해초젤리와 세신패드의 조합으로 세안 후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남성 보다는 여성 사용자에게 주효할 듯 싶으며, 여자친구에게 선물용으로 구매하게 된다면 사랑받을 듯한 아이템입니다.


이상으로 조성아 뷰티, 원더바스 살롱 드 떼였습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