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베짱이가 이번에는 식사대용선식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얼마전 MBC나혼자산다에 나온 배우 권혁수가 아침에 눈뜨자마자 저염식 샌드위치를 시작으로, 하루종일 먹을 거리를 입에 달고 살면서 끊임없는 자기합리화를 통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듯이, 베짱이도 어느샌가 그런건 아닌가 하는 불안감이 감돌고 있습니다. 먹는양을 줄여야 하는데 좋은 걸 먹으면서 더 많이 먹게 됩니다.

다이어트 식사대용 선식제품 추천, 먹는 양을 줄여야하는데 좋은 걸 더 많이 먹는 요즘

요즘에는 네이버쇼핑으로 최저가 검색이 잘되어 있고, 네이버페이로 구매금액의 일정량을 마일리지로 쌓을수도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스토어팜 : storefarm.naver.com/goksicplus전화번호 : 1899-0903 이니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곡식플러스에서 주문한 블랙곡물선식과 부안뽕영양선식과 현미영양간식 개봉기 시작합니다.



주문을 목요일에 했는데, 금요일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뭐 일찍 올 수도 있지요. 그런데, 전라북도에서 경기도로 배송되는 거라서 완전 쿠팡 로켓배송 수준이었습니다.



내용물은 곡식플러스 안내문과 선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담긴 안내 가이드(책자)와 주문한 상품들이었습니다.



블랙곡물선식은 케라틴함유 곡물로 만들어서 탈모예방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부안 뽕 영양선식은 성인병 예방과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영양선식이라고 합니다. 삼십춘기를 맞이하여 화장품 리뷰글과 다이어트, 건강 리뷰글이 보시면 베짱이의 방향성을 짐작 가능하실 겁니다.



곡식플러스 상품 소개


ㆍ플러스 영양선식 : 영양균형,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ㆍ다이어트 곡물선식 : 영양균형, 붓기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ㆍ우리아이 영양선식 : 허약체질개선, 변비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ㆍ블랙 곡물선식 : 탈모예방, 모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ㆍ부안뽕 선식 : 성인병,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라고 하네요.




선식(가루)라서 유통기한이 별도로 없을것 같았는데, 유통기한이 존재하였습니다.



속칭 뽕(오디) 맞은 것 처럼~ 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부안 뽕(오디)을 먹으면 어떠한 활력증진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성분함량입니다. 블랙곡물선식에 검정콩(서리태), 찰흑미, 검정깨(흑임자), 검정약콩, 검정옥수수, 검정강남콩, 검정팥이 들어있습니다. 부안 뽕 영양선식에는 찹쌀보리, 현미, 검정콩, 찰옥수수, 찰흑미, 찰율무, 약콩, 적두, 찰수수, 찰기장, 찰조, 들깨, 흑임자, 메밀, 오디(뽕)이 들어있습니다.



현미 영양 간식은 뻥튀기(튀밥) 같은 형태입니다. 그냥 먹어도 되고, 선식에 타먹어도 될 듯 합니다.





전북 부안의 곡식플러스에 대한 안내 책자(가이드)입니다. 100% 국내산! / 100% 통곡물! / 100% 무첨가물!



그리고 선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먹는 양을 줄이기 보단, 좋은 것을 더 많이 먹는 베짱이였습니다. ㅠ)



스토어팜 : storefarm.naver.com/goksicplus / 전화번호 : 1899-0903 이니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