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미세먼지 걱정은 한시름 덜었는데, 맑은 하늘은 좋지만, 뜨거운 태양, 그리고 오존 주의보 등 태양 직사광선에 대한 우려 섞인 목소리가 뉴스 등을 통해 심심치않게 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베짱이는 요즘 선크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태양의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으려 가급적이면 노력하면서도 선크림을 얼굴 뿐 아니라 자외선 등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피부 곳곳에 바르고 외부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외선으로 부터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까지 책임지는 아토아이 화장품 리뷰

홈쇼핑에서는 고체형태의 선크림을 이슈화하고 있지만, 왠지 모르게 액체형의 자외선 차단제에 손이 더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고체형의 경우에는 바르기 편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강조하지만, 액체형은 아무래도 고체형에 비해 피부 흡수라던가, 성분이 상대적으로 좋다는 개인적인 판단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체형은 바르는 편의성은 좋은것 같은데, 일종의 트렌드처럼 지나가고, 끝내는 액체형만 남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아기같이 연약한 베짱이의 피부를 무시무시한 태양의 자외선으로 부터 보호해줄 ATO AI SUN CREAM SPF 34 PA++(아토아이 썬크림)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숫자가 다소 낮아보이기도 하지만, 가수 비처럼 평소에 자외선을 피하며, 요리조리 다니며 실내활동을 많이 하는 베짱이에게는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선크림을 여러개 준비해서 외부활동 시간에 맞춰 덧바르기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



아이 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의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쾌적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아토아이 선크림입니다. 마치현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알로에 추출물이 보습력을 높여 땀으로 인해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즉, 로션 기능도 하면서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는 화장품이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보통 로션 바르고 자외선차단제를 덧바르는 데 전 이걸로 끝 ㅋ



개봉한 아토아이 썬크림 전면 사진입니다.



이건 아토아이 썬크림 후면부 사진.


마치현추출물-Portulaca-Oleracea-Extract-포츌라카올레라세아추출물


마치현은 쇠비름의 전초를 말린 것으로 여름부터 가을 사이에 전초를 채취하여 사용합니다. 피부보습제로 많이 사용하는 성분으로, 전통적으로 피부 연고 원료로 많이 이용되어 왔을 정도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을 줄여주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 피부의 건조함을 예방해주며 뛰어난 보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자극을 완화시켜주며, 피부환경을 개선해 줍니다.


마치현은 일본의 지방도시 이름이 아닙니다.



그리고 아쿠아 수딩 겔 (수분 크림과 비슷한 거라고 생각함)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그래서!!!


아이를 위한 엄마의 사랑이라는 광고카피가 조금 걸리지만, 베짱이도 누군가의 사랑스러운 아기였습니다. 라는 궤변을 앞자리가 3이 되서 이야기를 해봅니다. 세안을 하고 아쿠아 수딩 겔을 바르고, 아토아이 선크림을 바르면 될 것 같습니다. ^^ For Sensitive & Dry Skin 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들어있을 지 의문이지만, 스쿠알란도 들어있습니다.



아토아이 수딩 겔 전면부 사진입니다.



이건 후면부 사진입니다.


스쿠알란(Squalane)


피부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성분으로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 천연 보습인자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피부의 산화방지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해 주고, 모공에 부담을 주지 않고 흡수되어 탄력과 윤기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화장품 성분 중 핵심 성분의 함량이 어느정도인지도 법적으로 고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여름이라 뜨거워진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만들어줄 아토아이 아쿠아 수딩 겔을 바르고, 어느정도 보습력을 가지고 있는 아토아이 선크림을 바르면 이것 저것 챙겨바르기 귀찮아 하는 베짱이 같은 남성분들에게 편의성 측면에서는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지만... 아토아이 라는 제품명 처럼.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과 연약한 피부의 아이들을 위해 나온 제품입니다. 베빵이도 나름 연약한(?) 피부를 가지고 있답니다.



요즘 태양이 강렬한 시간 여기 저기 약을 팔러갈 일이 많은 베짱이입니다.


회사에 매몰되어 어제와 비슷한 오늘을 보내고 있는 당신... 주제파악하고 착각에서 깨어납시다. 재능발견프로젝트


아토아이 : atoai.co.kr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