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인가구 급증으로 편의점 업계가 호황인 것은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일 것입니다. 편의점은 단순히 1+1행사나 특정 제품의 특가 프로모션일때만 이용한다는 고정관념이 사라지고 어느새 친숙한 장소가 되었습니다. 1인가구, 딩크족, 비혼족, 욜로족 등의 단어로 대변되듯이 시대가 변화하는 만큼, 특히 먹고사는 것과 관련된 분야에서 과거와는 달리 엄청난 변화가 있었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추석선물세트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GS25에서 추석선물세트 저렴하게 구매 가능 (5주전 25% 할인/3주전 15% 할인)

이제 곧 추석입니다. 이제 퇴근길 지하철이나 버스 등의 대중교통편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의 손에 회사나 지인에게서 선물받은 추석선물세트를 들고 집(고향)으로 향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추석선물세트는 백화점에서만 구매가능할 거라는 생각은 이제 고정관념이 되어 버렸습니다. 추석전에 사전주문을 하면 실제 정상가격의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완전 이득입니다.)



<GS25 추석할인 뮤직비디오 (Feat. 송소희)>


"얼싸좋네.. 아 좋네. 좋네 좋네 에헤라~ 좋네 좋네좋구나~" 라는 후렴구가 귀에 쏙쏙 박히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송소희의 한국적인 이미지와 절묘하게 어울리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특히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베짱이라서 그런지 화면 편집이나 자막 사용에 눈길이 더 가는 것 같습니다. 추석선물세트하면 식용유와 스팸, 그리고 치약, 비누와 같은 세면도구가 인기인데, CJ스팸의 경우에는 40% 할인된다고 합니다.



간단히 할인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아시아나 제주 왕복 항공권


조상님에게는 죄송스럽지만, 실질적인 추석연휴의 시작은 9월 30일 토요일 부터 임시공유일로 확정된 2일과 개천절(3일)과 대체휴일(6일(), 그리고 한글날(9일)까지 연계하면 10일이라는 황금연휴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시대가 변화하는 만큼 차막히고 괴로운 명절을 피해서 사전에 인사를 드리고, 황금연휴에 해외여행 혹은 가까운 제주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 또한 증가하고 있는데, 제주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2) CJ스팸선물세트와 참치세트


솔직히 명절때 받은 스팸과 식용유와 참치 등의 음식은 구석에 쳐박아두고, 처치곤란을 겪거나 자취하는 고시생이나 대학생인 친척들에게 몰아주기도 합니다. 베짱이의 경우에는 명절때 들어온 선물세트를 최대한 활용하여 음식을 장만하는 편입니다. 모든 요리에 빠지지 않는 식용유는 물론이고, 참치통조림과 스팸과 계란을 섞어 맛있는 반찬으로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참고 : 스팸 햄을 통조림에서 쉽게 빼는 방법)



스팸의 경우에는 무려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3) 한우선물세트로 모처럼 점수를....


확실히 단기간에 효과가 좋은 선물은 한우선물세트만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로 사전에 구매하면 최대 25% 할인혜택까지 챙길 수 있으니, 조금만 체계적인 지출계획을 세운다면 평소에는 상대적으로 고가라서 구매하기 망설여지던 한우선물세트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확실히 스팸이나 식용유 세트보다는 한우선물세트가 전달하는 무언의 영향력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현금이 좋기도 합니다. ^^)



4) 홍삼선물세트, 한우와 쌍벽을 이루는 선물


한우만큼이나 평소에 구경하기 어려운 것이 홍삼선물세트입니다. 부유하신 분들은 쌓아놓고 수시로 드시겠지만, 추석같은 명절날 큰 마음 먹고, 저렴하게 두루두루 지르기에 이보다 좋은 상황은 없을 것 같습니다. 5주전에 신용카드로 사전주문하면 25% 할인을 받고 구매 가능합니다.



5) 원래 술은 즐거울 때, 좋은 일이 있을 때 마시는 겁니다.


오랜만에 가족들이 만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좋은 술 한잔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전통술도 좋지만, 양주도 은근 좋습니다. 군복무시절에 운때가 맞아서 명절때 휴가나가는 선임의 경우에 간부의 도움으로 PX/BX에서 면세 양주는 필수 품목중 하나였습니다. 저렴할때 지르세요~



5주전에는 25% 할인 / 3주전에는 15% 할인 잊지마세요.



확실히 편의점이 예전의 편의점이 아닙니다. 대기업에서 유통망을 잡고 있어서 상품의 수준과 할인 특가 수준이 정말 어마어마한 수준입니다. 마땅히 먹을 것이 없거나 늦은 새벽시간에 이용하던 편의점이 가격적 이점과 24시간 영업의 이점 그리고 질 높고 다양한 선택 폭까지 갖추고, 백화점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GS25 사전주문 활용해서 25% 저렴한 가격에 추석선물세트 구매하세요.



GS25 추석 사전 구매 가이드북 (E카달로그 보기 / PDF파일다운로드)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