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대응하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집이나 사무실 등의 온도를 높이면 됩니다. 그렇지만 이에 따른 비용의 증가는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문제에 효과적인 해결책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 정형외과나 한의원에서 물리치료나 찜질용으로 사용하는 고무재질의 물주머니 입니다. 현재 택배비 포함 11,800원에 2L 용량의 파쉬 물주머니를 구매했으며 일주일 가량 사용 결과 아주 만족도가 높습니다. (강력추천)

집에서도 간편하게 물리치료나 찜질을 할 수 있습니다. 파쉬 물주머니

독일 직수입 파쉬(Fashy) 보온물주머니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뜨거운 물을 담아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는 강력한 소재의 고무재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온물주머니라는 이름 처럼 뜨거운물을 담고 입구를 잠글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1) 뜨거운 물을 준비합니다. 물주머니의 마개를 열고, 입구주변을 단단히 잡습니다. 2) 뜨거운 물을 물주머니안에 넣어줍니다. 3) 물주머니에 약 70%를 담고, 물주머니의 공기를 배출시킨 뒤 마개를 닫아 사용하면 됩니다.



보다 효과적인 설명을 위해 동봉된 설명서를 보여드립니다.



독일 직수입 파쉬 보온물주머니 사용시 주의사항


1.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안전에 주의하세요.

2. 고온/저온 화상에 주의하세요.

3. 피부와 장시간 직접 접촉을 피하십시오.

4. 수면시 다리 사이에 끼거나 피부에 직접 오랜시간 접촉하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5. 팔팔 끓는 물을 바로 넣지 마시고, 60-70도 정도의 물을 사용해주세요.


기타 유의사항은 직접 읽어보시면 될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물이 들어가는 주둥이(마개입구) 부분과 물을 보관하는 몸통으로 구성되어 있고, 보온물주머니의 입구와 끝에 고리에 매달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이 식으면 물을 버리고 자연건조시키기에 아주 효과적인 구조의 디자인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순하지만 강력합니다. 그리고 활용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손난로, 특정 부위 찜질용 등으로 사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고온/저온 화상주의)



보온물주머니 입구는 이런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베짱이는 전기물주전자로 물을 끓인 후 보온물주머니의 마개를 개봉하고 물을 넣어줍니다.


독일 직수입 파쉬 보온물주머니 사용법



뜨거운 물과 파쉬 보온물주머니를 준비합니다.



파쉬 보온물주머니의 입구를 개봉 한 뒤 뜨거운 물을 조심스레 부어줍니다.(총 용량의 70%까지만 물을 담아주세요.)



그럼 사진에 보여지는 것과 같이 파쉬 보온물주머니에 뜨거운물이 채워지게 됩니다.



뜨거운 물을 담고, 물주머니 안의 공기를 빼주기 위해 사진처럼 물주머니를 움켜쥡니다.(이 상태로 마개를 닫습니다.)



그럼 이렇게 빵빵하지만, 약간의 압력을 가해도 터질 염려가 없는 보온물주머니가 완성됩니다.



그 뒤 보온물주머니를 수건 등으로 감싸주어 피부와 직접적으로 닿지 않게 해주시면 됩니다. 상황과 목적에 맞게 찜질 등의 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베짱이의 파쉬 보온물주머니 활용법


개인적으로 소파 생활 많이 하는 만큼, 연로하신 어머니가 TV를 시청하시거나 할때, 어깨나 목, 어깨, 팔다리, 등, 허리 등의 부위에 파쉬보온물주머니를 맞대고 TV를 보시거나 하시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주무실때는 침대에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너무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이용하게 되면 저온화상 등에 노출 될 염려가 있기때무에 이점에 유의해주시면 좋습니다. 그럼 근육통 등에서 조금이나마 자유로워집니다.



전기장판이나 그런 대체제는 몸에 유해하고 위험합니다.


그에 반해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입니다.


독일 직수입 파쉬 보온물주머니 강력 추천 합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