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 보면 다운로드 욕구가 끓어오르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불법적인 방법이지만 유튜브 다바다나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다운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베짱이가 소개해드릴 방법은 링크 주소에 SS 만 추가해주면 간단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한 획기적인 방법입니다. 회원가입 조차 필요 없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세이브프롬(savefrom.net)

먼저 유튜브(youtube) 사이트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베짱이는 비트리올~

선택된 동영상 url 주소 중 http://www. 을 ss 로 바꿔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ghj_6PSZW8 를

ssyoutube.com/watch?v=fghj_6PSZW8 로 바꿔주고 엔터(실행)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 후 다운로드 하면 끝

참 쉽죠?


그러나, 동영상 외 기타 저작물에는 저작권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잘못하는 순간 형사님의 전화를 받으실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저작권관리위원회와 상담하세요. 블로그에도 저작권 있어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