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6년은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성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땅에 민주주의가 뿌리내린지 20년이 되었고, 2016년 4월 13일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우리지역을 바로세우기 위해서 나를 대신하여 국회에서 활동하는 국회의원을 제대로 뽑아야만 합니다. 선거(투표)전 후보자에 대한 정보 파악은 필수입니다. 후보의 정책, 전과 등 행적 조사는 기본이며, 스스로 권리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http://www.choice4korea.com 에 접속하시면 간단하게 우리지역에 등록한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자와 행적, 전과 등 상세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선거관리위원회에서도 가능) 예비후보자의 전과기록을 보면 대박입니다. 작게는 도로교통법 위반에서 원산지표시 위조, 업무상 횡령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위반, 살인미수, 폭행, 협박, 특수강도 등 매우 다양합니다. 내가 투표한 후보자가 살인미수자이거나 사기전과가 있다면 어떨까요? 선거(투표)라는 신성한 권리를 행사하기전 우리지역 국회의원 후보자에 대해 파악하십시오. 부탁드립니다.




정치적 무관심의 대가는 나보다 못한 사람의 통치를 받는 것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선거구 후보자 명단이 조회되고, 후보자 이름을 클릭하면 세부정보로 넘어갑니다.





사기, 협박, 폭행, 살인 등등 최소한 범죄자들이 국회의원이 되는 건 막아야 합니다.





살인미수, 징역 3년, 미수라서 다행인가요??







협박, 명예훼손, 특수공부집행방해, 교통방해 등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 법률위반, 대단합니다.





귀찮다고 침묵하는 순간, 범죄자들이 당신을 삶을 지옥으로 만들것입니다. 자신만의 정치철학이 있고, 사명감이 있는 후보자가 많이 당선되어 헬조선 대한민국을 사람 살만한 곳으로 만들어주길 간절히 바랍니다. 정치적 무관심의 대가는 나보다 못한 사람의 통치를 받는 것입니다. 어렵고 복잡하다고 무관심하게 된다면 정부는 국민의 이익과 무관한 일부 집단이나 일부 계층에게만 유익한 정책도 자의적으로 입안하고 집행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한 피해는 당신만의 책임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베짱이는 너무 두렵습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