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G9에서 온라인 쇼핑몰 결제가 가능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1천원권) 1+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1000원을 결제하면, SMS로 문화상품권 PIN번호가 날라오는데 1000원권 2매가 날라오는 방식입니다. 사용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은 G마켓, 옥션, 11번가, 롯데I몰, 인터파크, GS샵, CJ몰, 신세계몰, 이마트몰, 현대몰,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YES24, 알라딘, 리브로, 넥슨, 한게임, 넷마블, 멜론, 싸이월드, 피망 등 가맹점입니다.

컬쳐랜드 1+1 온라인 문화상품권 1천원권 행사 (3월3일까지, KB/신한카드)

얼마전 G마켓에서 화장품을 살때, 사용해봤는데 기본으로 천원 할인되는 효과가 있네요. 사용방법은 복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먼저 G9사이트(G마켓 계정연동 가능)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결제를 한뒤, 컬쳐랜드 홈페이지(회원가입)에서 상품권 충전을 해줍니다. 일단 사용할 준비는 끝입니다. 문화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쇼핑몰에서 물건 결제시에 문화상품권을 연동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1000원의 혜택을 주기는 하지만 회원가입이라는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는 프로모션 행사이기때문에 회사 입장에서는 전혀 손해가 아닙니다. 




고객 1명을 회원가입시키는 비용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 이벤트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G9와 컬쳐랜드 온라인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참여할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3월3일)





이벤트는 2월 3일 부터 3월 3일까지, 신한카드, KB국민카드 결제고객에 한합니다.(체크카드 가능)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