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이번에는 치킨너겟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중량은 800g, 가격은 4780원입니다. 같은 판매대에 대림에서 나온 치킨너겟이 540g짜리 1+1으로 7천원대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마트에서 노브랜드와는 다른 자체브랜드로 출시한 치킨너겟은 450g에 4천원대였습니다. 결과적으로 판매대 진열상품 기준, 경쟁상품인 대림의 치킨너겟과 비교하여 어느정도 가격경쟁력 우위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치킨너겟 후기, 학교 앞 분식점에서 먹던 추억의 맛



특징이라고 한다면, 국내산 닭고기가 절반이상 들어가있어서, 기존 교자만두나 군만두처럼 속재료가 부실하지는 않았습니다. 기본은 하는 맛이었습니다. 맛 표현을 하자면 학교 앞 분식집에서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닭꼬치와 같이 길다란 이쑤시게에 꽃혀있던 피카츄 모양의 너겟 보다 약간 더 두툼한 맛이라고 할까요? 솔직히 만두는 속재료가 부실하다라는 느낌이 있었는데, 치킨너겟은 뭐 이정도면 괜찮네? 정도입니다.





직사각형 모양에 약간 두툼합니다. 달궈진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구워서 식사때마다 적당량을 머스타드소스나 케찹소스를 가미해서 먹으면 아주 좋은 구성이 될 듯 합니다. 밥 한공기와 김치 등 밑반찬에 이마트에서 사온 노브랜드 치킨너겟 3~5조각이면 풍성한 한끼식사가 가능합니다. 아껴서 오래 먹어야 겠습니다.





영양성분표입니다.





냉동식품(분쇄가공육제품)이라 여러가지 첨가제도 들어있네요.





제조사는 (주)하늘푸드라는 곳입니다. 2014년에 식약처와 농림부에서 HACCP(해썹) 인증을 받았네요.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도시락 반찬을 생산하고 회사였습니다. 돈까스, 생선까스를 비롯해서 탕수육, 꿔바로우 같은 튀김용 중화요리, 떡갈비, 동그랑땡, 스테이크 등등 간편하게 어린 자녀를 위한 반찬으로 해먹을 만한 제품들을 생산하는 업체였습니다. 오랜만에 치킨너겟을 먹으니 맛있고 좋네요.






치킨너겟 몇조각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이마트 노브랜드 치킷너겟 한입 어떠세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