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품질 좋은 고기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HBC 고깃집(이태원 맛집)을 소개합니다. 소고기는 회식이 아니고서야 만족감을 느끼면서 먹기 어려운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렇지만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HBC 고깃집에서라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완전 부담없는 가격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너무나도 훌륭한 소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15900원 돼지갈비 무한리필 메뉴도 있음)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 HBC 고깃집(이태원 맛집), 무한리필 돼지갈비도 추천

 

식욕을 자극하는 선홍빛의 고운자태와 고기의 두툼한 육질이 보이십니까?

 

 

자기의 몸을 새빨갛게 달궈낸 숯불에 구워먹으면 입가에 미소는 자연스럽습니다.

 

 

마무리로 칼칼한 된장라면을 먹는다면 그 순간이 행복입니다.



 

이태원이 용산, 광화문 등과 가까워서 그런지 인근 직장인들과 외국인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이태원이기 때문에 손님들의 비주얼도 좋아서 눈이 호강을 했습니다. 왜 여자분들이 이태원을 자주가는 지 요즘 이태원 나들이를 통해서 알아가고 있습니다. 이태원 맛집도 많고, 이색적인 거리와 문화를 접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뒤늦게 이태원의 매력에 빠져버려서 맛집투어로 이태원을 자주 갈듯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태원 맛집, HBC 고깃집의 강렬한 레드 색상의 간판입니다. 이태원역 1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직진하다가 전방에 ABC마트가 보이면 ABC마트 바로전 골목으로 쭈욱 올라가면 됩니다. 언덕길이므로 고기에 대한 강한 열망으로 버티시기 바랍니다.(그렇게 가파르지 않읕 언덕길) 조금 올라가다 보면 CU편의점이 보입니다. 올라가던 방향으로 왼쪽을 보면 정든닭발 옆 강렬한 레드의 이태원 맛집 HBC 고깃집 간이 보입니다.


 

 

어서와. 소고기 등심 한입하고 가세요. 이태원 맛집 HBC 고깃집 소고기 등심입니다.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요즘 처럼 날이 더운 날에는 야외테라스 형태의 1층에서 소고기나 무한리필 돼지갈비를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담지못했지만 역시 이태원입니다. 

 

 



하악하악.. 고기를 내놓아라. 어서 내놓아라!!

 

 

소고기는 적당히 핏기가 도는 미디움레어가 최고입니다.♥

 

 

깔끔한 마무리는 된장라면 너로 정했다.


 


육즙 가득 머금은 소고기를 정말 오랫만에 먹었습니다. 이태원역에서 내려서 이태원 맛집 HBC 고깃집으로 향하는 동안 마주친 수많은 비주얼(?) 뿐만 아니라, 외국에 온듯한 착각을 느끼게 해주는 이태원이라는 동네 특유의 느낌이 좋아집니다. 이태원은 무서운 동네라는 고정관념(이태원살인사건 등)이 있었는데, 역시 직접 경험해보지 않고 판단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세상은 아는 만큼만 보입니다.)

 

이태원 맛집 HBC 고깃집 찾아가는 방법

 

이상 HBC 고깃집(이태원 맛집)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