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윈도우10을 설치하고 이것저것 달라진 UI를 둘러보면서 한가지 아쉬운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윈도우10 배경화면. 이번에는 윈도우10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기본배경화면은 식상해질때 배경화면을 바꿔보세요.

윈도우10 설치 후 해줘야 할 일, 윈도우 배경화면 설정하기


나름(?) 깔끔한 윈도우10 바탕화면입니다. 바탕화면 이미지는 취향에 맞는 이미지를 다운로드받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바탕화면 이미지 변경하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바탕화면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해놓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개인설정 클릭 > 배경 탭 선택 - 찾아보기 클릭을 통해 미리 다운로드 받아놓은 바탕화면(배경화면) 이미지를 선택해주면 바로 설정되는 방식입니다.



참 쉽죠?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너무 허전합니다. 


그래서 괜찮은 바탕화면 배경이미지를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를 추가로 알려드리겠니다.




http://wallpaperswide.com/ <- 클릭해주세요.





http://thepaperwall.com/ <- 클릭해주세요.





http://kr.best-wallpaper.net/ <- 클릭해주세요.



이미지 비율은 16:9는 물론 16:10 까지 다양하게 지원하며, 해상도는 요즘 많이 사용하는 1920*1080 FHD, 2560*1440 QHD, 4k 모니터 해상도인 3840*2160까지 다양하게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접속해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 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맘에 드는 바탕화면으로 화면을 바꾸는 것도 중요하지만 화면을 좀 더 깔끔하게 만들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다음글에 바탕화면이 깔끔한 것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휴지통 아이콘과 작업표시줄을 자동으로 숨기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커밍 순~~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