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분홍분홍한 미백수분크림을 소개하려 합니다. 상품패키지만 보면, 에뛰드 하우스의 제품이라고 봐도 크게 무리가 없어보이는 제품입니다. 바로 이엠코퍼레이션에서 출시한 프레티 반반 물벽 크림(마린 콜라겐 하이드로 수분크림 + 살몬 엘라스틱 모이스처 보습크림) \28000(13900)원 제품입니다. 얼마전 포스팅한 아이크림(수네이처,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SPIRULINA Repair Eye Cream))과 함께 베짱이를 책임질 수분크림!!

미백수분크림 추천, 프레티 반반물벽크림 마린콜라겐 하이드로 크림(주름개선&미백2종 기능성화장품)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할인중이라 \28000원이 아닌 \139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판매 링크 : 클릭하면 이동)





상품 패키지가 분홍분홍. 여자여자 하지만, 크게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색조화장품도 아니고, 성별 구분이 심하지 않죠.)



상품구성이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수준입니다. 디테일이 느껴집니다.(이벤트)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댓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화장품 제조공장에 OEM형태로 단순히 주문하고 생산되어 납품된 화장품을 적당히 마케팅해서 판매하는 형태가 아니라, 자체 브랜드를 홍보하는 등의 노력도 병행하는 화장품 브랜드 회사임을 알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프레티 반반 물벽 크림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프레티 반반 물벽 크림(마린 콜라겐 하이드로 수분크림 + 살몬 엘라스틱 모이스처 보습크림)



Prreti: BAN BAN Water Barrier Cream



프레티 반반물벽크림 마린콜라겐 하이드로 크림(주름개선&미백2종 기능성화장품)입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성분이며, 아데노신은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의 대표적 원료입니다.



10가지 유해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탤크, 트리클로산, 젠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인공색소, 포름알데히드공여체, 트리에탄올아민 등) 자세한 성분 분석은 추후 성분분석글에서 자세하게 다룰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일단 크기가 커서 좋습니다. 총 중량은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 수분크림 50g 살몬 엘라스틱 모이스처 보습크림 50g 입니다.



일단 가성비는 좋습니다. 이정도 크기(중량)에 13900원이니까요.



요즘 한국산 화장품이 K-뷰티라는 타이틀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Made in Korea)



반반크림이라는 제품명 처럼 내부용기는 이렇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개봉시에 뒤집혀서 오랜시간 있으면 겉커버에 화장품이 묻어 혹시라도 두 성분이 섞일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분홍색이 살몬 엘라스틱 모이스처 이며, 푸른색(?)이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 크림입니다.


살몬 엘라스틴 모이스처 크림은 유수분 균형을 갖춘 쫀쫀한 속보습 크림이며, 연어알추출물과 식물추출물을 통한 피부 영양공급과 보습력을 향상시킵니다. 부드럽지만 힘있는 사용감으로 건조한 피부, 복합성 U존, Night크림 등의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 크림은 오일컨트롤을 통한 끈적임없이 촉촉한 제형의 수분 젤 크림이며, 마린콜라겐과 해양추출물과 식물추출물을 통한 수분공급 및 진정효과가 우수합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 T존, Day크림, 수분 진정팩 등 여러용도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판매처 정보 : www.prreti.co.kr


보다 자세한 분석글은 추후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프레티 반반물벽크림 마린콜라겐 하이드로 크림(주름개선&미백2종 기능성화장품) 개봉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