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강남역 4번출구 뱅뱅사거리에서 9년 동안 터줏대감으로 자리잡고 있는 유명 닭갈비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닭갈비는 춘천닭갈비가 최고이지만 강남 한복판에서도 춘천닭갈비 못지 않는 참숯으로 구운 닭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붉은 계열의 강렬함이 인상적이었던 참숯불닭갈비반 맛집 리뷰 시작!!

강남역 4번출구 뱅뱅사거리 맛집, 참숯불닭갈비반

 

닭갈비하면 빠질 수 없는 막국수입니다.



 

대부분 막국수를 닭갈비를 다 먹고난 뒤 후식(디저트)으로 드시는 경우가 많은데, 의외로 막국수를 에피타이저로 가볍게 지인과 나눠먹으면 만족도가 높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닭갈비가 초벌구이가 되서 나오기는 하지만 익는데 시간이 걸리고,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덜익은 것을 먹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배고프면 화가 나고 화가 나면 본인만 손해이기 때문에 달콤 상콤한 막국수를 에피타이저로 추천해봅니다.


 

 


닭갈비가 메인(주인공)이 되는 단촐한(?) 상차림입니다.


 

 


닭갈비에 향긋함을 더해줄 파무침


 

 


마늘, 쌈장 등 쌈채소와 닭갈비를 상추에 싸먹으면 닭갈비 좀 먹었구나 합니다. 닭갈비의 완성, 상추!!



 

 


주인공 닭갈비 선수 등장입니다. 옆에 쫀득할거같은 떡선수도 보입니다.


 

 

참숯불닭갈비반은 숯불닭갈비이기때문에 쉽게 타버립니다. 그래서 구울 때 수시로 뒤접어줘야만 합니다.


 

 

먹기좋은 크기로 닭갈비를 자른 후 이리저리 굴려줍니다. 닭갈비 Shack it 닭갈비 Shack it


 

 

이쯤에서 맛있게 잘 익은 숯불로 구운 닭갈비 등장!!!

 

 

취향에 맞게 쌈재료를 넣고 상추쌈을 만듭니다. (베짱이는 육식주의자라서 고기만 가득!!!)


 


 

맛있겠죠? 그렇게 쳐다보지 마세요. 이미 베짱이의 입을 즐겁해주고 떠났습니다. ㅠ..ㅠ



 


 

매장을 채운 손님의 비율이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맛집에 민감한 여성분들의 취향저격, 닭갈비

 

 

그래서인지 맛집의 상징과 같은 연예인들의 싸인도 한곳에 모여 있습니다.

 

 

맛있게 먹고 계산을 같이 온 형에게 살며시 미루던 베짱이의 눈에 발견된 와인들. 강남역 맛집 참숯닭갈비반 사장님은 와인 애호가라고 하셨습니다. 김치에도 먹으실 정도라서 본인도 즐기고, 원하는 고객도 있으면 와인 판매도 하신다고 합니다. 와인에 닭갈비 조합 어떠신가요? 와인에 닭갈비 도전해보세요.

 


뱅뱅사거리 닭갈비맛집, 참숯닭갈비반 찾아가는 방법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