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산부인과를 임신과 출산때에만 가야할까요? 이러한 고정관념이 어느정도는 우리의 생각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산부인과는 자궁경부암 예방주사라던가. 이슈가 된 유아 소두증을 유발하는 지카 바이러스 등등 평상시에도 꾸준히 방문하여야 하는 진료 과목중 하나입니다. 요즘에는 웨딩검진이라고 결혼전에도 산부인과를 찾는 사례가 많다고 하네요. 그 밖에도 산전검사, 부인과, 암검진, STD 검사 뿐 아니라, 다양한 여성 질환 대부분을 검사합니다. 천구 목동에 위치한 연세라온산부인과여의사가 진료하며, 내원하는 환자의 편의를 위하여 야간진료를 진행하며, 점심시간 없이 아무때나 방문하여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세라온산부인과는 산부인과의 기본진료이외에도








라온 남성 웨딩 검사와 레이저 제모 진료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산부인과 진료 범위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실생활과 맞닿아 있으며, 필요할때 한두번 찾기 보다는 꾸준히 정기적으로 진료하여 평상시에 안전하게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진료상담도 병행하고 있기 때문에 꼭 진료를 하기 보다는 평상시에 궁금하던 부분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안전하고 믿을 만한 산부인과를 알아두시다가 예방 차원의 진료 혹은 진료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검증되지 않고, 혹시 모를 불안감이 엄습해오는 산부인과보다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병원 내부 분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늑한 살색 배경과 눈의 피로도를 생각한 연두색 의자가 참 편안한 느낌이네요.





수납을 담당하는 안내데스크도 개방형이네요.





좀 더 멀리서 바라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아늑한 공간입니다.






그렇다면 진료하시는 원장님에 대해 알아볼까요?




한미모 하시는 여자 의사 선생님이시네요.







이만하면 정말 믿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감추고 싶은 비밀이 많은 분들을 위해서 비밀상담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열린 상담이 가능합니다.



위치는 오목교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찾아오시는 길



방문전에 카카오톡을 통해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연락처 : 02-2061-3575

카카오톡 : 010-9676-3575 (ID:raon3575)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동로 293 (현대41타워 5층)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