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5핀 케이블의 접촉불량 문제가 발생하여, 집 근처의 다이소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칼국수 케이블 대신 1000원짜리 다른 케이블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쉬운 발걸음을 뒤로 하는데, 다이소 멤버십 프로모션으로 어플만 다운받아도 즉시사용가능한 1000포인트를 지급해준다는 광고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강남역에 있는 다이소매장에서 적립금을 활용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다이소 아이폰앱 출시, 신규앱(다운) 가입시 1000포인트 즉시지급



신규 앱 가입시 1000포인트를 즉시지급합니다. 간편가입회원도 앱 설치시 1000포인트 즉시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내일 강남역 다이소매장에 가서 칼국수 케이블을 구매할때 2000원 정가인 칼국수 케이블을 절반가격인 1000원에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확히 언제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인지는 모르지만 아이폰앱을 신규출시하면서 멤버십 제도를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모션 같으며, 한동안 지속될 것 같습니다.






요즘 날이 따뜻해지고 나들이객의 주머니를 노린 유통업계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많습니다. 다이소에 방문하실거라면 기왕이면 어플(앱) 설치 후 1000원 할인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행히 조만간 다이소매장에 방문해서 칼국수 케이블을 구매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니다. 다른 분들도 혹시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다이소(daiso) 이벤트 소식을 공유합니다.



요즘 합리적인 소비가 대세입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