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신사역 8번출구, 수제돈가스로 유명한 테이블나인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의 핫플레이스인 신사역 가로수길에 약속이 있었다가 블랙&화이트색상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지나가던 베짱이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만큼이나 주문한 수제돈가스와 특선안주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의 배우 류준열, 안재홍 걸스데이 혜리의 싸인을 보고 연예인도 들려서 식사하는 만큼 분위기나 메뉴의 퀄리티 만큼은 확실한 곳이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사역맛집 추천, 테이블나인의 수제돈가스를 소개합니다. 가로수길맛집 추천

 

보이시나요? 100% 제주산 생고기로 만든 테이블나인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수제돈가스의 육질을 말입니다. 일단 맛을 떠나서 강남에서 가장 핫하다는 가로수길 상권에서 수제돈가스이고 저러한 두께과 식감을 자랑하는 데, 가격이 70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저정도 인테리어에 저정도 메뉴라면 가로수길에서는 가격을 더 받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괜히 가로수길가서 가격눈탱이 맞지 말고 이곳 외워두세요!!


 

신사역 가로수길 쪽에 데이트 가시면 중심상권에 가셔서 기분 내시고 살짝 골목길로 2분만 벗어나시면 지하철역이랑도 가깝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유명 연예인도 찾아오면서, 양질의 수제돈가스와 간단한 맥주 등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선호하는 아기자기한 향초도 있고, 전반적으로 블랙&화이트도 모던합니다. 내실있는 데이트를 원하시나요? 그럼 가로수길 아이쇼핑 후 테이블나인 GO GO !!

 


 

메인 인테리어 코드는 블랙&화이트


 

 


포인트는 은은한 핑크빛, 달콤한 향초

 



 

여기는 미술관... 아니고 신사역맛집, 가로수길맛집인 테이블나인입니다.


 

 


tvN 응답하라 1988, 류준열, 혜리, 안재홍 싸인 인증




인테리어가 너무 좋아서 메인이 되어야 할 음식 소개를 깜빡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메뉴는 테이블나인의 베스트셀러 수제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 등등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메뉴와 간단하게 술한잔 곁들일 수 있는 안주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므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격들이 매우 저렴하고, 맛이 좋은 건 당연하고, 화룡점정으로 테이블나인의 인테리어가 취향저격이라는 사실입니다.


 

 

100% 제주산 수제돈가스와 특제안주를 주문했습니다.

 

 


두께감이 장난 아닙니다.

 


 


맥주도 하나씩 시켰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메뉴판 공개

 

 

모든 메뉴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카스 생맥주 420cc가 2900원 거기다가 수제돈가스(7000원)특선안주(9000원) 시켜서 먹으면 완전 최고의 궁합.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매운맛돈가스를 단계별로 주문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커다란 패널도 있어서 축구경기나 그런 때, 저렴하게 응원이나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실있게 회식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신사역맛집, 가로수길맛집 테이블나인입니다.

 



수제돈가스가 유명한 테이블나인 찾아가는 방법

 


응답하라 1988의 류준열, 안재홍, 혜리도 만족한 가로수길맛집 테이블나인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