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기나긴 베짱이(백수) 생활을 청산하고, 다크서클을 친구삼아 열심히 일개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은근히 스트레스가 쌓아져만 가는 요즘, 스트레스도 풀고, 다크서클에 효과도 좋은 연어를 먹기 위해 회사 근처 술집을 검색하다가 13900원에 무한리필(무제한) 생연어 메뉴를 발견했습니다. 회사(역삼역 8번출구)에서도 완전 가깝고, 퇴근길에 지친몸을 이끌고 여유롭게 술한잔 기울이며, 다크서클을 치유하고 왔습니다.

역삼역 회식장소로 좋은 아리네술상, 다크서클에 좋은 생연어가 무한리필!!!

 

선한 횟감을 다루는 횟집의 클래스를 판단하는 개인적인 기준이 있습니다. 바로 와사비(고추냉이)인데, 생와사비(고추냉이)와 튜브형 와사비 중 어느 것을 사용하느냐로 판단하는 편입니다. 아리네술상은 무한리필이라는 임팩트있는 홍보문구를 내걸었지만 생와사비(고추냉이)를 제공하는 생연어입니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질이 낮지 않습니다. 역삼역 아리네술상은 생와사비(고추냉이)를 갈아서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런 디테일(생와사비)을 중시하는 곳은 어느정도 믿을 만 합니다.


 

 

두툼한 생연어(라고 쓰고 다크서클 치료제라 부르는)를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생연어(다크서클 치료제)를 앞접시에 살며시 옮겨옵니다.

 

 

(개인의 기호에 맞게)생와사비를 살며시 올려놓습니다.



 

 

양파와 마늘장아찌 등 생연어의 풍미를 더할 야채(채소)를 곁들입니다. 그런데 정신차리고 보니 생연어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럴때는 걱정하지 말고 직원(종업원)을 불러서 "리필해주세요~" 라고 하면 됩니다.

 

 

무한리필 생연어를 비워내고, 베이컨 계란말이도 시켰는데, 이것도 대박입니다. 두개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사이사이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장난 아닙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계란이 베이컨을 품고 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일본에서 유학한 주방장님이라고 하더니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퀄리티의 메뉴를 제공하는 아리네술상입니다. 은은하면서 재료의 맛을 극대화하는 맛이랄까요? (역삼역맛집 아리네술상)

 




역삼역 맛집(회식장소로 추천), 아리네술상 찾아가는 방법(GS타워 바로 뒤)

 

솔직히 입구가 좁아보여서 설마했는데, 맛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디테일한 소품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이색적이고 좋습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