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이허브닷컴(iherb, 추천코드 JFN209)를 통해 비타민, 코엔자임큐텐(coQ10) 등 건강보조제를 직구로 구매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때의 인연을 계기로 가끔 아이허브닷컴(iherb)를 이용하곤 했는데 해외에서 배송되는 데도 불구하고 주문(한글지원)과 카드결제가 간편하고 1~2일이내의 빠른 배송은 엄청났습니다. 또한 아이허브 포인트로 무료구매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포인트제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전 글 : 아이허브닷컴 쇼핑, 소멸 예정 포인트 알차기 사용하기 ( 추천코드 JFN209 )

아이허브 포인트 제도 소개(처리중인 추천 포인트와 사용가능한 추천포인트) - JFN209

아이허브닷컴의 포인트는 크게 2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베짱이의 아이허브 추천코드 [ JFNZ09 ]



1. 처리중인 추천 포인트


2. 사용가능한 추천 포인트





가장 큰 차이점은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입니다. 추천 포인트는 아이허브닷컴에서 생성한 추천코드(JFN209)를 결제시 등록하면, 상품 결제자(첫주문시)도 5달러(5불)의 할인 혜택을 받는 동시에 추천코드(JFN209) 소유자도 결제금액의 일정부분을 리워드 형태로 적립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때, 리워드 형태로 적립받은 포인트가 바로 [처리중인 추천 포인트]입니다.



추천코드 링크 : http://www.iherb.com/iherb-brands?rcode=JFN209



리워드 추천 포인트는 적립과 동시에 바로 사용할 수 없니다. 이유는 구매자가 제품을 환불하거나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제품(상품) 환불 등의 기간을 산정해서 약 30일 정도 처리중인 추천 포인트로 보유하고 있다가 30일이 지나면 [사용가능한 추천 포인트]가 되는 것입니다. 이때부터 6개월(180일)간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단, 배송료 결제는 안됩니다. 너무 아쉽습니다.)



아이허브닷컴에서 안내받은 공식 답변입니다.



답변 내용대로 적립된 리워드 포인트는 30일간의 사용유예기간을 가집니다.


또한 리워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부터 180일(6개월)이며, 아쉽지만 사용하거나 소멸된 내역확인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베짱이의 아이허브 추천포인트 적립현황을 공개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달리 수익 공개해도 문제가 없는 듯 합니다만... 만원도 안되는 수익 따위!!!)'


적립율이 어느정도인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애드센스만큼의 수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인터넷 블로그 등 보면 여기저기 자신의 추천코드를 등록해 달라는 광고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같은 추천코드를 이용하실 거라면 베짱이처럼 유익한 콘텐츠를 공유해드리는 블로거의 추천코드를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추천코드 [ JFNZ09 ]



(여담이지만 애드센스 수익만을 위한 일부 블로그는 글에 결론이 없어서 시간 들여서 읽다보면 벙찌는 경우가 허다하고, 아이허브 추천코드 수익만을 위한 글은 나 이런거 샀다? 좋아보이지? 여기 내 추천코드있는데 이거 첫구매시에 등록하면 5달러(5불) 할인해주니까. 꼭 등록해줘~~라는 글이 많은 현실에 슬퍼집니다.)



구글의 애드센스 정책이 콘텐츠의 가치에 큰 비중을 두는 방향으로 변경되었다는 것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검색엔진의 입맛에 맞는 키워드만 많아서 검색만 잘되는 콘텐츠 보다는 사람(구독자)을 위한 글(결론이 명확한 글, 낚시 글이 아닌 가치 있는 글)에 가치를 부여해주는 성숙한 의식을 부탁드립니다. 아무튼 과한 욕심은 화를 부릅니다. 올바른 방향을 설정하고 차분히 기다린다면 성공하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정책 변경 관련 글 : 애드센스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증빙첨부) 계정폐쇄 당하는 블로그의 증가가 예상됩니다.



아무튼 아이허브에서 가끔 메일이 날라오길래 한번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해오던 숙제하나를 끝마친 기분입니다. 모두들 부자 되세요.



아이허브는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20주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쯤 접속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20주년 광고 글을 클릭했더니 오가닉 립 밤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네요. 예전에 아이허브 관련 글을 썼을때, 제가 구매했던 립 밤이네요. 그때, 체리향 립 밤을 구매했는데..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만들어준다더니!!! 슬퍼지네요.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