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MS 오피스 2016 제품군 전부 또는 개별 프로그램을 PC, USB, SSD, HDD, CD, DVD 등의 파일 저장 없이 온라인으로 무료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흔히 ISO 등의 가상이미지로 구워놓은 파일을 버전별로 구해서 winCDEmu 같은 가상 드라이버 구동 프로그램으로 실행하는 등의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설치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S 오피스 2016 제품군을 파일 저장 없이 온라인으로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 


준비물

Office 2016 Install v3.8.zip (용량: 1.93MB) - 클릭시 광고 없이 다운로드됩니다.






이 실행파일 하나만 가지고 다니면 됩니다.




다운 받은 압축(ZIP)파일을 열고, 바로 실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윈도우7에서는 별도의 압축프로그램이 없이 압축 및 압축풀기가 가능)

.


설치를 원하는 프로그램(제품)만 체크로 선택하고 언어 선택 후


인스톨 오피스(Install Office) 클릭하면 끝. 32비트(x86)와 64비트(x64)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온라인으로 설치에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가 완료 됩니다.




베짱이는 주로 사용하는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만 설치했습니다.


설치하게 되면 이미지와 같이 시작 메뉴와 빠른 실행 아이콘 영역에 이미지처럼 표현됩니다.



프로그램 인증은 셀프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