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서비스기획 직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커뮤니케이션입니다. 기획자의 아이디어가 아무리 뛰어나도 기획을 현실화 시키기위해서는 개발자와 디자이너와의 협업(Cooperation)은 필수적입니다. 기획자는 치열하게 고민하고, 자신의 기획 아이디어를 유관업무 담당자에게 명확하게 이해시켜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한 과정에서 문서작성능력은 필수입니다. 



그래서 전세계 다수 기획자들이 Power Mockup을 사용합니다.


PowerMockup 무료 라이센스 받는 방법, 스토리보드 화면설계 필수품

모든 업무에는 성과가 중요합니다. 열심히하는 것보다는 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리고 잘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핵심업무에 집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기획자는 고객이 사용할 서비스을 직관적이고 단순하면서, 강력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한마디로 심리스해야만 합니다. 그런데, 잡다한 문서작성업무의 비중이 많다면 서비스기획에 집중하기 어렵고 그만큼 서비스의 품질은 낮아지게 됩니다.




Power Mockup은 서비스기획자의 아이디어를 문서화하는 과정에서 비효율적인 부분을 최소화시켜줍니다. 엑셀(EXCEL)이 복잡한 수치연산을 함수로 만들어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해 주듯 Power Mockup은 서비스기획자가 주로 사용하는 도구를 MS 파워포인트(PowerPoint) 플러그인 형태로 제공하여, 서비스기획자의 업무생산성을 극대화시켜줍니다. 기획의 본질적 업무인 아이디어발굴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파워목업(Power Mockup)은 아래와 같이 사용자 단위의 라이센스 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PowerMockup 무료 라이센스를 받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베짱이 처럼 블로그에 PowerMockup 홍보 글을 작성해 주고, 포스팅 URL을 PowerMockup 라이센스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보내면, 담당자의 확인 후 라이센스(License Code)를 이메일로 회신해줍니다. 홈페이지에 기능 제한이 걸려있는 트라이얼버전(Trial Version)의 다운로드가 가능하기때문에 라이센스 등록으로 정식으로 사용합니다.




자세한 활용법은 동영상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Power Mockuphttp://www.powermockup.com/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