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강남역 4번출구 뱅뱅사거리 맛집인 바운스쿡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에서 셀렉트 다이닝(Select Dining)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셀렉트 다이닝이란? 이해하기 쉽게 말씀 드리면 푸드코트의 고급스러운 표현이라고 이해하시면 편합니다. 단, 고급스러운 술도 추가됩니다. 셀렉트 다이닝(Select Dining) 할 수 있는 바운스쿡에서는 해외 프리미엄 맥주를 마음 껏 드실 수 있도록 별도의 비어 존(Beer Zone)까지 마련해 두었습니다.

강남역 맛집, 바운스쿡 - 셀렉트 다이닝(Select Dining) - Beer Zone 추천

 


맥주 뽑는 기계에서 신선한 맥주를 바로 뽑아 마시는 느낌 아시나요? 국산 라거 맥주(카스, 하이트 등)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맥주는 상면발효(에일맥주, ALE)와 하면발효(라거맥주, LAGER)로 분류하며, 개인적으로 라거는 에일 보다 탄산이 많아 목넘김이 좋고 유통기한이 깁니다. 빨리 마시고 취하기에 좋으며, 에일은 맥주 원료(보리, 밀 등)의 깊은 맛을 느끼면서 맥주맛을 음미하며 마시는 재미가 있습니다. 에일맥주 굿!


 

 


주문과 결제는 각 점포별로 개별적으로 하는 방식이고, 진동벨과 영수증을 받고 자리에 앉아서 맥주를 마시고 있으면 진동벨로 알려줍니다.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 개인적으로 파스타(백뽕)와 짬뽕(마뽕) 그리고 치즈피자와 에이드 구성인 뽕신세트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도 최고의 메뉴였습니다. 해외 프리미엄 맥주와 뽕신세트의 궁합이 상상이상으로 최고입니다. 맥주가 정말♡






 

이태리밥집 BON TAVOLA의 찹스테이크


 

 

찹스테이크 - 기대치 충족 실패, 딱 기본적인 맛 - 베짱이 입맛이 고급스러워졌어요. (죄송 ㅠ)


 

 


그런반면, 뽕신의 뽕신세트를 먹고 완전 대박!!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운영하시는데 딱 입맛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러블리한 맛입니다. 뽕신세트 가격은 29,900원인데 충분히 가격이상의 가치를 합니다. 먼저 치즈가 촉촉한 피자는 함께 주는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대박입니다. 거기에 바운스쿡의 프리미엄 맥주를 곁들이거나 달달한 에이드(자몽, 오렌지, 레몬, 블루베리, 애플망고 선택가능)를 곁들이면 환상적입니다.


 

 


촉촉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피자의 촉촉한 식감과 치즈의 부드러움, 갈릭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살살 녹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와 꿀 조합도 좋은데, 뽕신 치즈피자의 촉촉함에게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뽕신의 대박 메뉴 백뽕(파스타), 치즈와 새우 등 해산물이 가미된 걸쭉한 파스타인데, 맛이 담백하고 끊임없이 당기는 맛입니다. 남자 둘이 간 바운스쿡에서 김치찌개와 백반, 찹스테이크를 안먹고 뽕신세트의 치즈피자와 파스타만 열심히 흡입하는 상황이 벌어졌으니 그 맛이 어느정도인지 추측이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느끼한 맛은 전혀없고, 부드러운 치즈에 청양고추를 넣은 것같은 칼칼함과 담백함이 압권입니다.


 

 


정신없이 파스타를 흡입하는 중에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을 깨닫은 때에는 이미 늦었습니다. 남은 것을 탈탈 모아서 한컷 겨우 남겼습니다. 초반에 뽕신의 메뉴들만 정신없이 흡입했습니다.(입맛은 거짓말을 못해요)


 


 

강남역 맛집(셀렉트 다이닝), 바운스쿡에서 뽕신과 해외프리미엄맥주는 사랑(강력추천)!!




 

 


그리고 후식도 야무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배불러죽을것 같았지만.. ^^


 

 


강남역 4번출구, 한일시멘트 건물 지하에 위치한 바운스쿡에 가면 한식, 중식, 일식, 이태리 등등 다양한 음식 메뉴와 함께 해외 프리미엄 맥주를 먹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대용량 사이즈에 놀라고, 진한 맛으로 한번 더 놀라는 셀렉토 커피. 한잔에 3천원선

 


 

강남역 맛집, 바운스쿡(셀렉트 다이닝) 찾아가는 방법

 


해외 프리미엄 맥주만으로도 바운스쿡의 가치는 대박입니다.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