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작년 블로그 맛집 체험단 활동으로 4개월간 평균 주3회이상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다닌 여파로 살이 엄청나게 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절제되어 있던 식욕이 오픈되니 맛집 체험단 활동이 아니더라도, 음식을 먹는 양이 정말 평상시의 내가 아니었습니다. 1인분의 정량이 배가 불러서 기진맥진할때까지로 변했고, 다시 이전 모습으로 복귀하기 위해서 간단한 다이어트식으로 닭가슴살 소세지(아임닭)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닭가슴살 소세지 8종(베짱이는 프랑크 허브맛이 가장 맛있음) 구입 feat. 아임닭

일단 무슨 맛이 입맛에 맞을 지 몰라서, 시험삼아 8종을 2개씩 주문했습니다. 깔끔매콤/깔끔야채/아몬드호두/매콤참숯훈제/참숯훈제순한맛/리얼커리/프랑크오리지날/프랑크허브를 각 2개씩 16개를 주문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프랑크 허브맛이 가장 입맛에 맞습니다. 그다음이 깔끔매콤 청양고추맛입니다. 나머지는 조금 시험적인 맛도 있고, 퍽퍽한 맛도 있고, 베짱이의 입맛에는 잘 맞지 않는 것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져 배송되었고, 배송은 2일 정도 걸렸습니다.





내용물은 주문한 닭가슴살 8종류와 아이스팩입니다.





그리고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아임닭 전 제품은 방부제 무첨가 식품이므로 받자마자 꼭 냉동 보관해야하며, 냉동보관시 최적 6개월, 냉장 보관식 최대 5일 정도의 기한내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카톡 친구를 맺으면 3천원 할인쿠폰도 줍니다. 해동 후에 전자렌지에 40초~60초라고 하지만, 1분30초에서 2분이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소세지가 좀 터지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가격대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입니다. 회사에서도 간단하게 전자렌지만 있으면 다이어트식으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할인을 해서 개당 1200~1300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한창 헬스할때 냉동 닭가슴살을 사다가 삶아먹었는데, 단백질 함량은 모르겠지만, 먹기에는 정말 편리합니다. 네이버페이로 주문하면 다음 주문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적립해주고 좋네요.




다이어트에 성공해야 하는데... 닭가슴살 소세지대를 간식으로 먹고 있네요. ㅠ..ㅠ




냉동실에 냉동상태로 보관하다가 먹을 만큼만 냉장실로 옮겨놓고 최대 5일이내에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려줄 때는 냉장실에서 닭가슴살 소세지가 말랑말랑해질때까지 해동시킨 뒤에 포장을 조금 찢어준 후에 돌리거나, 그릇에 옮겨서 돌려주면 됩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그런지, 한끼 식사로 좋습니다. 그런데, 식욕이 통제가 안되네요. ㅠ..ㅠ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