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잘 사용하던 LG마우스의 휠이 사망하셨습니다. 나름 2만원이상 거금을 주고 구매하였는데, 1년을 버티지 못하고 사망하셨습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노브랜드 유선마우스를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48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저렴한 만큼 금방 망가지면 어쩌지?하는 불안감이 강하게 들었지만, 4800원이라는 가격으로 인해 망가지면 또 새로 하나 사지 뭐?라는 생각으로 과감하게 구매하였고, 수개월 동안 잘 사용 중입니다.

노브랜드 유선마우스, 기본에 충실한 유선마우스, 단돈 4800원이라는 최강 가성비


구성품은 매우 단촐합니다. 유선마우스 하나 뿐이니까요. ^^ USB 1.1과 USB 2.0을 지원합니다.



중국 MOTOTECH TECHNOLOGY GROUP LIMITED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마우스는 아주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그립감이나 클릭 버튼, 휠 버튼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노브랜드 유선마우스 바닥 모습입니다. AS는 이마트 02-380-5678로 문의 하면 됩니다. 이것도 1년 보증일까요?



기존에 사용하던 LG정품 마우스와 비교 사진입니다. 투박한 디자인, 단순한 구조가 단연 눈에 들어옵니다.




PC 본체와 연결했을 때 모습입니다. 상단부에서도 빛이 새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빛샘현상



어둠 속에서 마우스를 잃어버릴 일은 없어 보입니다. ^^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 사무용으로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사용상에 불편함은 아직 까지 없었습니다. LG 마우스가 1년도 안되서 휠이 사망한거에 비하면 대만족입니다.


구매당시 노브랜드 무선마우스를 살까를 고민해봤지만, 확실히 빛샘현상 등은 충분히 예상했던 상황이었습니다. 건전지 및 그립감 등을 고려했을 때, 노브랜드 유선마우스 (가격 4800원)이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잘 샀다고 생각되는 노브랜드 유선마우스입니다. ^^



반응형

글 내용은 유익하셨나요? # 구독하기 버튼과 TAG 버튼을 클릭 #하시면 보다 편하게 새 글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베짱이 공간의 모든 저작물은 단순 링크 참조를 제외한 모든 외부 참조를 불허합니다. *